본문

뉴스 > 사회

여주시, 대신면 새마을남?녀지도자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뉴트리션 | 2021.09.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여주시 대신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앞두고 6일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삼계탕 나눔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코로나19로 마을마다 어르신들을 모시고 직접 따뜻한 식사 대접을 할 수 없는 상황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취약해져 있는 건강을 챙겨드리고자 각 마을의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등이 합심하여 추진했다.


대신면의 80세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900여 마리의 삼계탕 준비하고 직접 끓이고 담아 가정마다 배달해 드리며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이웃 간의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슬땀 흘리며 음식을 조리하는 부녀회원들에게선 나눔의 기쁨이 가득한 표정만 볼 수 있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로 홀로 계시다 따뜻한 삼계탕을 받은 어르신은 "음식보다도 찾아온 자식 같은 손길을 잡으며 '고맙다'고 말했다.


이날 박충선 대신면장은 "홀몸 어르신은 물론 취약계층의 다양한 욕구에 귀 기울여 복지서비스가 행해지도록 노력하겠다"며 "대신면 큰 살림을 책임지는 대신면 새마을지도자회와 주민자치위원회에 무더위와 싸워가며 솔선수범하시는 모습이 감사하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수 은가은이 성형 사실 고백, 과거 사진·성형 전 ...
가수 은가은이 성형 사실 고백, 과거 사진·성형 전 모습 궁금증(사진=TV조선)트로트 가수 은가은이 성형 ...
류현진, IL 등재 이후 첫 투구 훈...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다시 공을 잡았다.류현진은 22일(...
4년전으로 돌아간 류현진, 어떻게 ...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현재 극심한 부진을 ...
韓타점왕, 1루 땅볼 치고 감독 극...
KBO리그 타점왕 출신 제리 샌즈(33.한신)가 1루 땅볼을 치고도 ...
'한국기행' 정선 덕우리 마을 흙집...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