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서천군, 안전한 춘장대해수욕장 만들기 점검 나서

뉴트리션 | 2021.09.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천군은 7월 10일 춘장대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코로나19 방역상황 점검에 나섰다.


서해안의 대표 해수욕장인 춘장대해수욕장은 7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37일간 개장할 계획이다.


군은 개장에 앞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춘장대해수욕장에 진입하는 5개소에 코로나19 검역소를 설치·운영하고,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열 체크 후 이상 없을 시 안심콜 출입관리 번호(070-7883-9931)와 서천군 선별진료소 연락처를 기재한 손목밴드를 배포해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행정, 경찰, 소방, 민간 등이 참여하는 안전관리통합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코로나19 검역소에도 일일 평균 80여명의 근무자를 투입해 관광객들의 편의제공과 코로나19 차단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드론구조대 운영을 통해 드론을 활용한 안전감시, 안내방송은 물론 수상구조대와의 협업 및 튜브투척을 통한 구조 활동 지원까지 수행함으로써 안전지킴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점검에 나선 이교식 부군수는 "최근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매일 1천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어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춘장대해수욕장을 찾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개장 기간 동안 단 한건의 코로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민관이 합심해 안전한 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서울경찰청 "불암산서 실종된 진명수 씨 찾습...
속보 (사진-국제뉴스DB)서울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20일 경찰청에 따르면 노원구 불암산에서 실종...
노엘 사과, 음주운전 파문 계속
노엘 사과, 음주운전 파문 계속 (사진-SBS 뉴스 캡쳐)노엘 사과 ...
[종합]골 때리는 그녀들 결과 추석...
[종합]'골 때리는 그녀들 결과' 추석 스페셜 방송으로 차...
‘걸스플래닛999’ J그룹 ‘보랏빛...
‘걸스플래닛999’ J그룹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19일 K-컬쳐 페...
[생활의달인] 추석특집 해외 달인...
암산의 달인 (사진-SBS 제공)20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달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