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도원ENS 다원플래닛, 위기청소년 위해 청소년행복재단에 15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 후원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재)청소년행복재단 윤용범 사무총장(왼쪽)과 ㈜도원ENS 도정훈 사장(오른쪽)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재)청소년행복재단 윤용범 사무총장(왼쪽)과 ㈜도원ENS 도정훈 사장(오른쪽)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청소년행복재단(이사장 이중명)은 ㈜도원ENS 다원플래닛으로부터 공기청정기 1500만원 상당(30대)을 후원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도원ENS(회장 도한술)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온·오프라인 B2C 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조달·민수·건설 분야에서 시스템에어컨 설계·납품·시공과 가전특판 IT 모바일 등 삼성전자 B2B 전 품목을 공급하는 회사로 40여년간 꾸준히 성장하며 연매출 1000억원대를 올리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도원ENS 도정훈 사장은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는 도원ENS가 되겠다"며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달 받은 공기청정기는 재단이 돌보는 어려운 청소년 가정과 단체에 전달돼청소년들의 건강과 쾌적한 생활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재)청소년행복재단 이중명 이사장은 "우리 사회에는 가정과 사회로부터 온전한 돌봄과 사랑을 받지 못하고 사각지대에 방치돼있는 청소년들이 사회의 밑바닥에 표류하고 있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그 어디에서도 돌보고 책임지길 꺼려하는 사각지대의 고위기 청소년을 중점적으로 돌보겠다. 우리 청소년들에게 관심 가져주시고지원을 아끼지 않은 도원 ENS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재)청소년행복재단은 2019년에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활안정, 교육훈련, 일자리 지원사업을 등을 통해 '청소년 스스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하는 재단이다. 주로 보호종료 및 보호중도퇴소, 제도권 밖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gukje@gukjenews.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허재&현주엽, 상주 웨이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당나귀 귀'(사진제공=KBS2)‘당나귀 귀’ 허재, 현주엽, 한기범, 정호영 등 주...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주지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킹덤: 아신전'(사진제공=넷플릭스)...
팬슈머를 위한 팬커머스 성공의 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은 모든 분야에서 빠르게 비대면...
100% 아닌 차우찬 구위, 도쿄행 전...
“볼 자체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김경문(63) 감독이 이끄는...
대타부터 시작했던 최주환, 올림픽...
도쿄올림픽 야구대표팀 내야수 최주환(33, SSG 랜더스)은 태극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4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