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삼육보건대학교·동대문시니어클럽 업무협약식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삼육보건대학교·동대문시니어클럽 업무협약식.(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삼육보건대학교·동대문시니어클럽 업무협약식.(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

(서울=국제뉴스)이운안기자=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와동대문시니어클럽(관장김성일)은지난20일삼육보건대학교대회의실에서상호협력을통한양기관의공동발전과경쟁력강화를위해MOU를체결했다.


박두한총장은 "이렇게더운날이지만이렇게의미있는자리에참석해주셔서우리대학은천군만마를얻은것같다."라며 "앞으로우리가동대문시니어클럽에도움받을일이많다.우리는교육기관이기때문에학생들의질좋은실습과좋은경험을통해성장할것이며상호협력할수있는부분은함께협력할수있으면좋겠다."라고전했다.


김성일관장은 "동대문시니어클럽은어르신일자리전담기관으로현재사업에700여명이활동하고있으며대기하시는분이400여명이있어양질의일자리를제공하는데최선을다하고있다."라며 "삼육보건대학교와협약으로어르신뿐만아니라지역주민과도연계하여사업을진행할수있게되어기대감이크다."고했다.


협약내용으로는▲사업운영을위한상호이해와협력증진및정보교류▲교육과정개발을위한교직원참여지원▲지역사회사업운영을위한운영지원및상호협력▲직무능력향상과교육지원에대한상호노력▲기술정보상호교류▲기타양측의발전을위하여필요하다고인정되는상호협력사항등이다.


한편,동대문시니어클럽은노인일자리전담기관으로2020년7월부터사회복지법인삼육재단이수탁받아운영하고있으며적극적인네트워크활동을통해양질의일자리창출로활기찬노후생활을영위할수있도록다양한일자리와사회활동을지원하여노인복지향상에기여하고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한국야구 패자부활전 대진표와 일정은?
도쿄올림픽 야구 대진표 (사진-MBC 방송 캡쳐)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도쿄올림픽 야구 승자 준결승전에서 ...
이희문&'OBSG4BS'ㆍ악단광칠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희문(사진제공=KBS1)이희문과 'OBS...
8회말 빼앗긴 3점…한국 야구, 일...
'2020 도쿄올림픽' 야구 준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가 4일 오...
[속보] 도쿄올림픽 한국야구, 일본...
[속보] 도쿄올림픽 한국야구, 일본 못 넘었다 '다음 일정은?' (...
스무살 38세금징수과…최악은 38억...
서울시가 비양심 고액체납자인 최 회장의 가택수색 후 압수한 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