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안승남 구리시장, 2030 청년세대와 소통 강화 정책 반영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삼삼한 구리 톡- 청년 편'토크콘서트 모습

[뉴트리션] 안승남 구리시장이 2030 세대와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지난 9일 구리아트홀에서 열린'삼삼한 구리 톡' 토크콘서트에 참석했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구리시청년창업지원센터 청년창업가 3명이 패널로 참여했으며, 안 시장과 청년들이 격의 없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상, 행복, 청년, 꿈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 위해 1대 1 인터뷰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안 시장은 이 시대 청년들이 겪는 실질적인 어려움을 듣고 공감하며, 청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서로의 의견을 묻고 답하며 소통했다.


이날 콘서트에 참여한 한 청년은 "평소 만나기 힘든 시장님과 친근하게 대화할 수 있어 좋았다"며, "평소 시정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이해할 수 있었고, 구리시가 청년과 함께 지역의 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인상을 받았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청년들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여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년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진취적인 비전을 수렴하고 청년 일자리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현장 참여 인원을 최소화하는 대신, 많은 시민이 온라인으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달(6월) 23일 시 공식 유튜브 해피GTV에 영상으로 게시된다.


한편 구리시는 시민의 소소한 삶의 이야기를 통해 지역 현안을 살피고 시정발전을 위한 시민 공감정책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매월'삼삼한 구리 톡'을 열고 있다. 오는 7월에는 구리시를 이끌 미래세대인 청소년들과의 만남이 예정돼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수종, 팔 부상에도 ♥ “희라씨 다쳐서 미안합니다...
최수종이 팔 부상을 입은 가운데, 아내 하희라에 고마움을 전했다.21일 최수종은 자신의 SNS에 “긴급한 수...
비빔김치말이국수 vs 묵은지육회국...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사진제공=MBC)비빔...
충북대 건축공학과 이원석씨, 한국...
이원석 씨.(제공=충북대학교)(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
MBC 미치지 않고서야 ‘격공’ 유...
사진제공 : MBC ‘미치지 않고서야’ 공식 홈페이지 ‘미치...
셀트리온, 2거래일 연속 상승세......
[한스경제=김정환 기자]셀트리온 주가가 강세다.21일 셀트리온(0...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