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속초시, 여성친화도시 붐 조성을 위한 릴레이 팡팡 챌린지실시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속초시가 여성가족부로부터 2021년 여성친화도시 지정을 받고자 하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관·단체·시민들로부터 응원과 더불어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범시민 분위기 확산시키고자『릴레이 팡팡 챌린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부터 시작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대규모 집합 행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소규모로 다양한 계층을 찾아가 릴레이로 진행하는 방식이다.


행사의 첫 주자는 속초시를 대표하는 김철수 시장님과 시청 직원으로 구성하여 전국 제일의 관광도시인 속초시가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되기를 희망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향후 속초시의회를 비롯한 10개 기관ㆍ단체ㆍ시민대표가 챌린지 행사에 참여 여성친화도시 지정에 대한 염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속초시는 지난해부터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하여 용역을 실시하였고 시민참여단을 구성하여 내실 있게 운영하는 등 관련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왔으며, 금년 8월에 강원도에 지정 신청을 할 계획이다.


김철수 속초시장은"여성친화도시는 여성뿐만 아니라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 사회적 약자를 비롯한 모든 시민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기 위한 주춧돌로, 속초시는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동국제약 식물성 오메가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동국제약)'동국제약 식물성 오메가3'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
주병선ㆍ이지훈ㆍ박구윤ㆍ정동하ㆍ...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TV조선)...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대명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
정치깡패 이정재의 탄생…'꼬꼬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정치깡패 이정재, '꼬리에 꼬리를 무...
잠실구장에 뜬 레드문 [MK포토]
24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2021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4일 [목]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