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경남 고성군, 꿈나무 희망장학금 기부자들에게 감사패 전달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고성군은 6월 10일 고성군청에서 고성군 꿈나무 희망장학금 기부자 16명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표하는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2일, 16명의 기부자들은 관내 생활 형편이 어려운 20명의 초·중·고등학생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월 10만 원의 장학금을 지정 기탁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으며, 이에 고성군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주)선우토건 김성민 △(주)페트라건설 허은주 △삼광토건(주) 이호현 △(주)해길 박재석 △고성군청 이형호 △(주)미래이엔지 양동수 △기성건설(주) 백경민 △세종산업 안영철 △백산개발(주) 백봉현 △백운종합건설(주) 김혜숙 △코데코(주) 제석모 △(주)반도건설 유동언 △(주)화성건설 김진아 △(주)우창건설 최두률 △고려건설(주) 오종환 △윤우건설 김숙진이 그 주인공들이다.


기부자들은 "자라나는 아이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선행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도 학생들의 꿈을 위해 적지 않은 금액을 쾌척해주신 기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행정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데코(주), ㈜선우토건, 기성건설(주)은 2020년 희망의 집짓기에도 헌집 철거 및 물품 지원 등 재능기부를 했으며, ㈜선우토건, ㈜페트라건설, 삼광토건(주), ㈜미래이엔지, 기성건설(주), 세종산업, 백산개발(주), 코데코(주), ㈜화성건설, 고려건설(주)는 2020년 코로나19 착한 기부에 동참했으며, ㈜해길은 2021년 이웃사랑 나눔실천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유로 2020] 수아레스 빙의한 뤼디거…포그바에 핵이...
뤼디거가 포그바에게 핵이빨을 시전했다. / 스포츠바이블 캡처[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안토니오 뤼디거가 ...
오지환 부인 “김경문호 포함 축하...
김영은(32) 전 광주MBC 아나운서는 남편 오지환(31·LG트윈스)이...
골드슈미트 "3회 1점으로 막는 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1루수 폴 골드슈미트(33)는 김광현이 1실...
베이징 신화 막내 김현수·강민호,...
베이징 금메달 신화의 막내들이 이제는 어엿한 맏형으로서 올림...
[핀란드 러시아] 절체절명 위기 러...
핀란드와 러시아가 유로2020 B조에서 맞붙는다. / UEFA 공식 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6일 [수]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