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아산시, 농촌자원복합산업화지원사업 공모 신청 안내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아산시가 농촌의 다양한 자원을 기반으로 농촌융복합산업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농촌자원복합산업화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충청남도 공모사업으로 아산시 농촌지역에서 농업농촌자원을 기반으로 농촌융복합산업 제품을 제조 가공하는 기업(농업법인, 농식품기업 등)을 대상으로 7월 5일까지 사업 신청을 받는다.


공모 사업유형은 4개 분야로 ▲농촌융복합산업 제조·가공육성 ▲농림축산식품 체험 전시지원 ▲생산·유통·제조·가공·체험·관광 등 농촌융복합(6차)산업화지원 ▲소규모 가정간편식(HMR)생산경영체지원이다.


사업비는 신청 분야의 전년도 매출실적과 고용인원(4대보험가입자) 기준으로 최소 5000만 원부터 최대 15억 원이며 보조비율은 보조 80%, 자부담 20%이다.


공모선정 절차는 신청서 제출 후 서류, 발표, 현장심사를 거쳐 9월 중 지원 대상 기업을 선정한다.


공모사업 기본 신청조건은 농업법인일 경우 운영실적 1년 이상, 총 출자금 1억 원 이상이며, 생산 제품의 주원료가 100% 국내산으로 충남산 비율이 70% 이상이고, 사업 부지가 보조사업자 명의로 소유권등기가 확보됐거나 사업부지 토지의 10년 이상 지상권, 전세권을 설정할 경우 가능하다.


이번 2차 공모는 충남지역 농촌융복합기업 20개소 선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농업기술센터 먹거리정책과 농식품정책팀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농촌융복합산업이 활성화되면 지역농산물의 계약재배로 농산물의 판로가 확대되고 지역 일자리 창출로 농촌지역 경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수종, 팔 부상에도 ♥ “희라씨 다쳐서 미안합니다...
최수종이 팔 부상을 입은 가운데, 아내 하희라에 고마움을 전했다.21일 최수종은 자신의 SNS에 “긴급한 수...
비빔김치말이국수 vs 묵은지육회국...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사진제공=MBC)비빔...
충북대 건축공학과 이원석씨, 한국...
이원석 씨.(제공=충북대학교)(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
tvN 멸망 박보영-서인국, 병실 애...
사진 :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방...
MBC 미치지 않고서야 ‘격공’ 유...
사진제공 : MBC ‘미치지 않고서야’ 공식 홈페이지 ‘미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