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의령군, 이광우 법무사 1일 명예군수 체험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오태완 의령군수는 10일 군수실에서 의령읍 이광우 법무사를 제3대 1일 명예 군수로 위촉하고 모든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 실천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광우 명예군수는 오전에 자굴산 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 현지점검을 하면서 "우수기 산사태 위험에 대비하여 완벽한 마무리를 당부하고, 군정의 변화와 혁신 방향을 제시하는 등 아주 뜻깊은 경험을 하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후에는 1층 집무실에서 기획예산담당관으로부터 군정 주요업무를 보고받았으며, 특히, 이건희 미술관 경남 유치를 위한 경남시장군수협의회 공동건의문을 결재했다.


이 명예군수는 "지난 8일 의령시장 입구에서 의령발전협의회가 주관한 이건희 미술관 유치 범군민 서명운동 행사에 군민이 많이 동참해 분위기가 고조됐다."며, "군민의 입장에서 꼭 유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오태완 군수는 "각계각층의 군민을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해 군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참여, 협조를 통해 군정발전을 극대화하는 한편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이 공감하는 군정을 실천할 방침"이라며, "이건희 미술관의 의령 건립은 수도권과 지방, 도시와 농촌 간 문화 불균형을 해소하고 문화 분권 및 문화 균형발전에 하나의 큰 디딤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홍원기 감독 "서건창 홈런 부진 탈출 계기 되길"
키움 히어로즈가 LG트윈스에 짜릿한 재역전승을 거뒀다.키움은 1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1...
키움 구한 이정후, 이젠 한일전 설...
“야마모토 요시노부(23·오릭스)한테 3구 삼진을 당했다. 아직...
[유로 2020] 이탈리아, 16강 굳힌...
이탈리아와 스위스가 유로 2020 조별 예선 2차전 경기를 치른다....
발신제한 조우진, 배우 인생 첫 단...
조우진이 16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
[종합] '월간 집', 웃픈 인물관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드라마 '월간 집' 정소민(사진=JTBC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7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왕뚜껑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