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 인천지역 현장 순시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천지역본부 현장 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왼쪽에서 5번째), 권오훈 인천지역본부장(왼쪽에서 4번째)인천지역본부 현장 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왼쪽에서 5번째), 권오훈 인천지역본부장(왼쪽에서 4번째)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김춘진 사장은 10일 공사 인천지역본부를 방문하여 올해 주요 사업성과 및 계획을 보고받았다.

콩 정선 전문업체 현장 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오른쪽에서 2번째), ㈜선광 심충식 대표이사(왼쪽에서 1번째)콩 정선 전문업체 현장 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오른쪽에서 2번째), ㈜선광 심충식 대표이사(왼쪽에서 1번째)

김 사장은 "국내로 도입되는 전체 곡물의 약 30% 이상 인천항을 통해 수입됨에 따라 국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품질 및 식품안전성 관리를 차질 없이 수행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사업 현장에서 공사가 역할을 주도적으로 확대하여 농수산식품산업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데 소명의식을 가져달라"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콩 정선 전문업체 현장 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가운데), ㈜선광 심충식 대표이사(오른쪽에서 1번째)콩 정선 전문업체 현장 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가운데), ㈜선광 심충식 대표이사(오른쪽에서 1번째)

이어 인천 소재 수입콩 정선업체 ㈜선광(대표이사 심충식)을 찾아서는 정선가공 및 포장, 보관현황 등 작업 시설을 점검한 뒤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으며, "국내 생산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콩의 수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먹거리 안전성에 대한 책임 의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특 MC발탁, 뷰티 프로 청일점으로 큰 기대 모아
사진: 이특 인스타그램슈퍼주니어 이특이 '뷰티 앤 부티 시즌6' MC로 발탁 소식이 전해졌다.이특이 M...
송가인, 코로나백신광고 1위, 사회...
송가인 SNS마이셀럽스 익사이팅디시는 지난 6일~12일까지 '코...
‘놀면 뭐하니?’ 유재석, 30년 만...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나얼이 드디어 만났다.19일 오후 방...
에스파 1억뷰 돌파, 데뷔곡보다 19...
에스파 인스타그램걸그룹 에스파의 신곡 'Next Level' MV가 유튜...
[속보] 의정부시 코로나19 확진자 ...
[속보] 의정부시 코로나19 확진자 5명 발생의정부시에서 코로나1...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9일 [토]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