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군위군, 읍?면 작은 성장동력 발굴단 최종발표회 개최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군위군은 지난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심칠 군의장, 박성근 부군수, 군의원, 읍면장 및 읍면T/F팀 등 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읍면 작은 성장동력 발굴단 최종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최종발표회는 읍면 8개 TF팀 32명이 읍면에 필요한 사업을 직접 발굴하여 전문가의 코칭을 받아 2개월 동안 연구한 사업계획서 발표, 종합평가, 우수팀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심사의 공정성?객관성 및 실현가능성 검토를 위해 지역 출신전문가인 경북대학교 박희동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심사결과 독거노인 등 세탁이 힘든 세대를 위한 이불세탁방을 기획한'희망을 보듬는 세탁소'의 효령면, 지역특산품을 활용하여 특색 있는 자판기를 설치하여 관광객을 유도하는'자판기 뚫고 로우킥(발로 차는 자판기)'의 우보면, 재능기부자의 목공교실 운영을 통해 작품을 제작하여 삼국유사테마파크에 상설 전시를 기획한'뚝딱뚝딱! 주민참여를 통한 재능기부'의 의흥면이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군은 우수팀에게 사업비 2천만원과 포상금을 지급하고, 기획한 사업이 바로 실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성근 군위군수 권한대행은"오늘 발표를 통해 여러분들의 우수한 역량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제는 공무원이 주민이나 기업인들의 대상으로 컨설턴트 역할을 해야 된다. 앞으로 다가올 공항시대에 대비하여 늘 공부하고 연구하여 주민들과 기업이 원하는 공직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성광♥’ 이솔이, 제약회사 퇴사 후 근황 “눈에 ...
10년 넘게 다닌 제약회사를 퇴사한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근황을 전했다.21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
네스프레소X키아라 페라니 한정판 ...
올 여름, 네스프레소가 세계적인 패션 사업가 키아라 페라니(Chi...
이국주 라면 베이컨+차돌+오징어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사진제공=S...
충남교육청, 교육기관 전자조달시...
김지철 충남교육감(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교...
비트코인, 3800만원 대로 주저앉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비트코인(이투데이DB)비트코인 시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