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거창군,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군민과 공유하다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거창군은 오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14일간 군청 로비와 창포원 열대식물원에서 '2021년 상반기 거창한 천체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거창월성우주창의과학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거창의 청정한 밤하늘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천체와 천문현상을 촬영한 40여 점의 사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거창군청 1층 로비에서만 열렸던 지난해 사진전과는 다르게 올해는 군청뿐만 아니라 지난 5월에 개장한 경남지방정원 1호 '거창창포원' 열대식물원에서도 전시되며, 6월 21일부터 25일까지는 군청에서, 그리고 6월 26일부터 7월 4일까지는 창포원에서 아름다운 밤하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6월 초 월성우주창의과학관 천체사진강좌 '감악산 밤하늘을 담다'에서 입상한 작품을 포함해 별의 일주운동, 은하수 사진 등 신비하고 아름다운 우주의 모습이 관람객으로 하여금 천문우주과학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거창한 천체사진전'을 관람하고 방명록을 작성하면 전시회 마지막 날인 7월 4일 오후 추첨을 통해 예쁜 천체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의 밤하늘만큼이나 아름다운 곳은 드물다"며, "청정한 자연 속 우주를 담은 이번 사진전에 많은 분들이 관람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육준서ㆍ김범석ㆍ정종현ㆍ김상욱 UDT 4인, '강철부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UDT 강철부대 우승(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육준서ㆍ김범석ㆍ정종현ㆍ김상욱...
조수미 호흡법, 감기 걸려 코 막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사진제공=KBS2)...
[체코 잉글랜드] 12위 맞대결... ...
유로 2020 D조 최종전에서 체코와 잉글랜드가 맞대결을 펼친다. ...
강철부대 우승팀 UDT, SSU꺾고 압...
'강철부대 우승팀' UDT, SSU꺾고 압도적 1위 차지(사진=채...
강철부대 우승팀 SSU 김민수, 대항...
'강철부대 우승팀' SSU 김민수, 대항군 회유 시도?(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3일 [수]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