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광진구, 광진여행 SNS 홍보가이드 모집˙˙˙관광사업 활성화 기대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광진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관광사업활성화를 유도하고자 '광진여행 SNS 홍보가이드'를 모집한다.


광진여행 SNS 홍보가이드 사업은 SNS를 통해 광진구 숨은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여행정보를 공유하여 관광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홍보가이드 모집기간은 6월 9일부터 6월 23일까지이며, 15명 이내로 선정하여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대상은 만 19세 이상 광진구민 또는 관내 대학교·직장에 재학·재직 중인 자로, SNS 활동우수자와 지방자치단체 및 기관 온라인 기자단·서포터즈 경력자는 우대한다.


단, 상업성 또는 정치적 성향이 짙은 SNS를 운영하거나 2021년 광진 SNS기자단으로 활동 중인 사람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온라인 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고, 홍보 포스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선정된 가이드는 광진구의 역사, 문화, 관광 등 관련 원고를 월 1회 이상 개인 SNS계정에 게재하고, 광진구청 공식 SNS 방문 및 공유 활동을 하게 된다.


원고 작성 기준은 본인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한다. 블로그 및 유튜브의 경우, 사진 3장 이상 또는 영상 3분 미만, 원고 300자 이상이고, SNS는 광진구 관련 해시태그를 필수로 입력해야 된다.


원고는 1인당 최대 월 2건으로 제한하며, 유튜브나 블로그(장문)의 경우 1건당 1만 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단문)은 1건당 5천 원 소정의 자원봉사 실비가 지급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SNS 선호도 증가와 1인 미디어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관광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라며 "선정된 가이드들이 우리 구 숨은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여행정보를 공유하여 침체된 지역 관광사업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채영, '욕망' 주연 확정…화려한 컴백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채영(사진 제공=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배우 한채영이 올 하반기 ...
[종합] 광주 전국 최초로 사적모임...
이용섭광주시가 전국 최초로 사적모임 인원을 8명까지 허용키로 ...
홍종현 미복귀전역, 제대 후 첫 작...
홍종현(출처=홍종현 인스타그램)배우 홍종현이 미복귀 전역해 팬...
[종합] 3분기 코로나 백신 접종계...
정은경정부가 올해 3분기 백신 접종계획을 밝혔다.17일 코로나19...
방탄 오리콘, 글로벌 아이돌 일본...
방탄소년단(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방탄소년단이 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7일 [목]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