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울산 중구, 지역에 따뜻한 사랑을 전합니다.

뉴트리션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울산 중구에서 받은 사랑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다시 전달하는 착한기업이 중구에서 열일곱 번째로 탄생했다.


약사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오후 3시 30분 센터에서 미성기업(대표 한두식)에 착한기업 현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과 한두식 미성기업 대표, 배진미 약사동장, 장성두 동 주민자치위원장, 장정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착한기업은 착한가게, 천사구민과 더불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나눔 천사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의 수익금 가운데 일부를 일시불 혹은 분납 방식으로 기부함으로써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을 실천하는 사업이다.


미성기업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약사동 지역에서 첫 번째로 탄생한 착한기업으로, 중구 전체 17호, 울산 전체 136호이다.


이날 착한기업으로 가입한 미성기업은 울산 북구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업체로, 매년 100만원의 후원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약사동에 지정 기탁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두식 미성기업 대표는 "평소에 이웃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도리에 대해 생각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착한기업 가입을 결정했다"라며 "후원금이 주변의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하기로 약속해 주신 한두식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 기업들의 활발한 참여로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널리 확산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퀴즈 풀고 캐시 받자…크리스틴 관련 캐시워크 퀴즈 ...
크리스틴 관련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장재원 기자]14일 크리스틴 관련 캐시워크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4일 정답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4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
박지훈→강민아 멀리서 보면 푸른 ...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주연의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이 14일 첫 ...
‘1박2일’ 6人의 여수 추도 여행...
‘1박 2일’ 멤버들이 여수의 신비로운 섬 ‘추도’의 곳곳을 여...
'평화음악회' 이민정, 단독 MC로 ...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2021 평화음악회?마음, 잇다'(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4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