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아산시,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뉴트리션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금강씽크공장과 아산 녹우회,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이 8일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음봉면 통합사례관리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싱크대 무상 교체 및 가구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10월 아산시와 금강씽크공장이 체결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아산 녹우회 회원 10여 명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해 구슬땀을 흘리며 청소 및 싱크대 철거, 가구 설치를 진행했으며, 100만 원 상당의 이불과 가스레인지를 지원했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신경근)에서 연결해 준 GS칼텍스주식회사 충남지사(지사장 신승태)의 후원금 400만 원으로 업체 소독작업과 가구를 지원했으며 직원 6명이 직접 방문해 정리 봉사활동도 실시했다.


아울러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과 신휴2리 마을 이재창 이장, 유경자 부녀회장을 비롯한 마을 주민들이 함께 힘을 모았다.


임연숙 대표와 이명자 회장은 "깨끗하게 정리된 집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의 돌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8개의 기업, 단체, 주민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고위험 사례의 통합사례관리를 통해 건강한 지역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통합사례관리대상자의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5일, 6일 이틀간 희망봉사단 연계를 통해 도배 및 장판(KCC글라스 아산공장 후원) 교체 등을 추진했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서비스를 적극 연계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로또 968회 당첨번호 공개…1등의 주인공은
동행복권 로또 968회 당첨번호가 공개됐다. /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한스경제=이수현 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30년 만...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나얼이 드디어 만났다.19일 오후 방...
오케이 광자매 하재숙 심장마비로 ...
KBS '오케이 광자매''오케이 광자매' 하재숙이 심장...
치어리더 심송연 '청순+섹시 각선...
19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KIA 타...
놀면뭐하니 유재석, 박재정네 식당...
MBC '놀면뭐하니''놀면뭐하니' 유재석이 박재정네식...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9일 [토]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