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청주영상위원회, 12일 오창읍 연구단지로 주변 로케이션 지원 드라마경찰수업관련 도로 통제 예고

뉴트리션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영상문화도시를 구현하는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영상위원회가 로케이션 지원 중인 드라마 '경찰수업'과 관련해 오는 12일 청원구 오창읍 일부 구간에 대한 도로 통제를 예고했다.


청주시청과 청원경찰서, 청주영상위의 협조와 허가로 진행되는 이번 촬영은 12일 당일 주간과 야간,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통제구간은 청원구 오창읍 연구단지로 162과 200, 한국기초과학 지원연구원 인근 도로이며 주간 촬영이 진행되는 ▲낮 1시 30분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는 완전통제로 ▲야간촬영이 진행되는 밤 8시에서 9시 30분까지는 부분통제로 이뤄진다.


배우와 스태프 80여 명 정도가 투입되는 이번 촬영에 앞서 제작진은 통제 구간 인근에 안내 현수막을 게시해 시민에 협조를 구하는 한편, 촬영 당일에는 안전요원 배치, 차량 우회로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올 여름 방영예정인 KBS 드라마 '경찰수업'은 온몸을 다 바쳐 범인을 잡는 형사와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 신분으로 만나 공조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주연으로는 영화 '신과 함께', 드라마 '번외수사' 등 연기와 예능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배우 차태현과 영화 '수상한 그녀',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서 주목받은 배우 진영이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은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한 만큼 발열 체크는 물론 연기 중인 배우를 제외한 제작팀 전원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촬영하겠다"며"이번 도로 통제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촬영과 도로 통제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청주영상위로 전화해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상혁 언급에 뿔난 송다예 “시원하게 공개할까?” ...
김상혁의 과거 언급에 상대자인 송다예가 불쾌감을 드러냈다.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은 지난 23일 공개된 ...
[종합] DSP미디어ㆍ에이프릴VS이현...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DSP미디어 소속 에이프릴(비즈엔터DB...
MLB 올스타, 올해는 전용 유니폼 ...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서는 이전에 보지 못한 풍경을 보...
주낙영 경주시장25시, 현장에서 ...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책상에 앉아 서류만 뒤적여서는 ...
카이 X 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5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