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구로구, 성큼 다가온 여름 계속되는 나눔

뉴트리션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이모텔리가 지난달 27일 관내 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을 위해 일회용 손소독제 88만3440개를 기부해 구로구는 이를 동주민센터와 복지시설에 배분했다.


지난달 18일에는 구로구 약사회가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가정과 아동복지시설에 유산균, 어린이 비타민 등 영양제 1800개를 기부했다.


동별로도 나눔 행렬이 이어졌다.


신도림동은 8일 아동이 주거하는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행복한집 프로젝트'를 펼쳤다. 서울드림신용협동조합(대표 이창원)의 지원을 받아 동자원봉사협력단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도배, 수리 등을 진행했다. 지난달 13일에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서울드림신협이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달 3?4일 이틀에 걸쳐 구로3동적십자봉사회는 열무김치를 담고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김치와 떡 등을 전했다.


같은 날 구로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층, 홀몸어르신 50가구를 위해 밑반찬을 지원했다.


개봉1동 경서농협의 후원으로 지난달 18일 경서농협 부녀회가 저소득층 50가구에게 열무김치 5kg, 백미 10kg씩을 전달했다.


지난달 14일 수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주민, 가게, 교회 등의 후원을 받아 한부모가정 10가구에게 김치?빵?과자?화장품?수세미 등이 담긴 나눔 꾸러미를, 소규모 자영업자 2가구에게 온누리상품권 50만원씩을 전했다.


구로구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히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DSP미디어ㆍ에이프릴VS이현주, 같은 불송치 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DSP미디어 소속 에이프릴(비즈엔터DB)DSP미디어와 에이프릴이 이현주와의 첨예...
카이 X 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
MLB 올스타, 올해는 전용 유니폼 ...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서는 이전에 보지 못한 풍경을 보...
충격의 역전패 LG, 불펜 난조·8회...
LG 트윈스가 자랑하는 철벽 불펜이 2경기 연속 무너졌다. 연이틀...
주낙영 경주시장25시, 현장에서 ...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책상에 앉아 서류만 뒤적여서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5일 [금]

[출석부]
몽쉘크림3000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