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10년 전 비트코인 구매했더니..." 칠레 남성 화제

국제뉴스 | 2021.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출처 sns출처 sns

가상화폐를 약 10년 전에 구매한 남성의 근황이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8년 전 가상화폐 투자를 시작한칠레 출신 사업가 다빈치 제레미는 최근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가격이 큰 폭으로 하락했음에도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처음 가상화폐에 투자할 때를 회상하며 "처음에는 주변에서 말렸다"며 "당시 사람들은 나를 비웃었지만 결국 나는 백만장자가 됐다"고 밝혔다.

제레미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최근의 하락세와 관련해 "걱정할 것 없다. 일시적인 하락"이라며 "우리는 잃은 돈을 되찾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지금으로부터 8년 전인 2013년 5월 그의 유튜브 채널에 "제발 비트코인 1달러치라도 사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제레미는 해당 동영상에서 "로또 살 돈으로 제발 비트코인을 사라. 10년 뒤면 백만장자가 돼 있을 것"이라며 "두려움 속에서 사는 것을 버려라. 1달러라도 투자해라. 그거 잃는다고 누가 신경 쓰냐"고 말했다. 또한 "10년 뒤면 분명히 나에게 고마워할 거다"라고 장담했다.

과거 평범한 개발자였던 제레미는 일찍이 비트코인 투자에 뛰어든 덕분에 큰돈을 번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는 4~5년 전부터 백만장자 대열에 합류한 것으로 추정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4일 [일]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