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한강 실종 대학생 억울함 풀어달라" 국민청원 30만 명 넘어

더팩트 | 2021.05.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고 손정민 씨의 고별식 및 발인이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된 가운데 고인의 영정이 운구차로 향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고 손정민 씨의 고별식 및 발인이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된 가운데 고인의 영정이 운구차로 향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청원글은 정부 공식 답변으로 이관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서울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5일 만에 숨진 채 발견된 22세 대학생의 사망 사건의 진상을 규명해달라는 여론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3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게재된 '한강 실종 대학생 ***군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은 5일 기준 30만 명 이상이 동의해 정부의 공식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


청원인은 "이 학생의 죽음은 사고가 아닌 사건인 듯 하다"며 "누가 들어도 이상한 ***군과 같이 있던 친구의 진술, 그리고 경찰 측에서는 제일 사건사고에 연관성이 있어 보이는 듯한 친구를 조사하지 않고 목격자만 찾고 있다"고 호소했다.


이어 청원인은 "현재 그 친구와 부모님은 핸드폰 제출도 거부하고 장례식장에도 나타나지 않았으며 아파트 CCTV 공개거부, 차량 블랙박스도 공개 거부하는 상태라고 한다"며 "그 날 신고 있던 운동화도 버렸다고 하는데 누가봐도 이상한 이 사건의 확실한 진상 규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학생 한강 실종 사건은 서울 소재 의대에 재학중인 한 대학생이 지난달 24일 밤 11시쯤부터 서울 반포동 소재 한강공원에서 친구와 함께 술을 마신 뒤 실종된 사건이다. 실종 대학생의 친구는 25일 오전 4시 30분쯤 홀로 집으로 돌아갔으나, 실종 대학생은 지난달 30일 숨진 채 발견됐다.


2kuns@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사망 대학생 손정민 군 친구 만...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사망 대학생 손정민 군 친구 만날 수 있을까?(사진=그알 sns캡처)'그것이...
홈플 킨더밀쉬 홈플 퀴즈 정답 공...
홈플 킨더밀쉬홈플 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 마이 홈플러...
[걸어서 세계속으로] 남아공 케이...
[걸어서 세계속으로] 남아공 케이프타운·나미비아·모셀베이·...
파주시 문산노을길 2만평 노란빛 ...
파주시 문산노을길 노란빛 유채꽃 만발...포토존.(사진제공.파주...
"임영웅처럼 되길" 양지은, 데뷔곡...
린양지은이 데뷔곡 '사는 맛'을 공개했다. / 린브랜딩 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5일 [토]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월드콘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