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월드비전-비아이, 앨범 수익금 전달식 진행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비아이가 깊은 밤의 위로 앨범 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에 기부했다.가수 비아이가 깊은 밤의 위로 앨범 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월드비전은가수비아이가앨범판매수익금전액을기부했다고4일밝혔다.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조명환)은4일,비아이(B.I)의한정판기부앨범'깊은밤의위로'수익금전달식을진행했다.


비아이는지난달19일음악이울려퍼질수록세상의온기가되는마음을전한다는'LOVESTREAMING'프로젝트를기획하고앨범'깊은밤의위로'를발매했다.앨범발매당시저작권료,음원·음반판매수익,콘텐츠수익등전액을월드비전에기부하겠다는계획을밝힌바있다.이에4일월드비전본부에서열린전달식에서'깊은밤의위로'앨범판매수익금전액을기부했다.


전달식에참석한비아이는"취약한환경에서어른들보다더열악한일상을보내고있을아동들을위해후원금이쓰여지길희망한다"며"이번기부를통해작은보탬이라도될수있길바라고앞으로도지속적으로도움을전할계획"이라고소감을밝혔다.

가수 비아이가 깊은 밤의 위로 앨범 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에 기부했다.가수 비아이가 깊은 밤의 위로 앨범 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기부금은국내외위기아동구호사업에쓰일예정이다.또한사후60년간보장되는음원저작권료기부협약을통해꾸준히국내외취약한환경에놓인아이들의자립과회복을위해선행을이어갈예정이다.


월드비전조명환회장은"지속가능한기부프로젝트를기획하고,나눔을실천하고계신후원자님께감사의말씀을전한다.코로나19로힘든시간을보내고있는아이들이다시평범한일상을되찾을수있도록기부금을잘전달하겠다"며"이번프로젝트에담긴메시지처럼따뜻한세상에서아이들이밝게자랄수있도록함께힘쓰겠다"고화답했다.


가수비아이는지난해코로나19로어려움에처한국내아동가정에마스크20만장,내의1만장을기부했다.또한지난1월월드비전을통해위기아동지원사업에3천만원을기부한바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천시, 2021년 농산물 가공창업 교육생 모집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지난 3~12일까지 지역 농업인의 가공창업 역량을 강화하고, ...
[TF비하인드] 비당신, 우리의 청춘...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
한영, LPG 출발 후 연기MC 이어 홈...
올 하반기엔 연기자로 다시 뵐게요. 한영이 최근 다양한 예능프...
의제는 선점, 갈등은 자제…오세훈...
오세훈 서울시장이 3일 오후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서울...
태안군,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이...
▲ 태안읍 연합모금 기부릴레이(한국숲사랑총연합회)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