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고양시 원신동, 청소년 보호 캠페인 및 선도 활동 실시

뉴트리션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고양시 덕양구 원신동(동장 이종찬) 청소년지도협의회(협의회장 이은우)는 지난 30일 청소년 보호를 위한 거리 캠페인과 청소년 선도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거리 캠페인과 선도활동은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PC방, 게임방, 편의점, 노래방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주요 선도 활동 내용은 ▲청소년 출입금지 및 고용금지업소 등에 대해 청소년보호법 위반 시의 주의사항 전달 ▲미성년자에 대한 주류 판매 및 불법고용 금지 등에 대한 계도 활동 등이다.


또한, 청소년보호법 안내 리플릿과 19세 미만 청소년에 대한 주류판매 금지 스티커를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홍보 활동도 펼쳤다.


이은우 협의회장은 "청소년 보호를 위해 캠페인과 선도 활동에 나서주신 청소년 지도위원들께 감사드린다. 학부모를 비롯한 사회 각계각층에서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올 한해도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위해 보호 및 계도 활동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청소년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자리를 함께한 이종찬 원신동장은 "바쁜 일정에 늦은 시간까지 봉사활동에 나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해 살기 좋은 원신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성종 소집해제, "이야기 못하고 간 점 죄송... 더 열...
성종 인스타그램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소집해제 소식을 전했다.8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속보] 청송군 코로나19 확진자 4...
코로나19 / 코로나 방역 (국제뉴스DB)청송군에서 코로나19 확진...
현대중공업, 또 사망사고…울산조...
8일 업계에 따르면이날오전 8시 55분께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
정세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서...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수 정세운이 스페셜 호스트 활동...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3만 1000원대 위험퀸텀 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