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영주시, 최초 공공형 실내놀이터 조성을 위한 시민간담회 개최

뉴트리션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경북 영주시는 4일 실내놀이터 조성 대상지인 구 경북도립영주공공도서관에서 영주시 최초의 공공형 실내놀이터 조성을 위한 시민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맘껏 놀 수 있는 영유아 전용 놀이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 중인 영주시 공공형 실내놀이터 사업의 일환으로 영유아 학부모와 어린이집 및 유치원 관계자로부터 놀이터 건립에 관한 의견을 듣고자 개최됐다.


영유아 학부모 10명, 어린이집 및 유치원 관계자 10명 등 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전과 오후로 나눠 2회에 걸쳐 진행된 된 이날 간담회는 공공형 실내 놀이터 현장을 둘러보고 편해문 놀이터 총괄기획가의 놀이시설 구성 및 배치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시는 향후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별도로 설문지 배부를 통해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김명자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시민간담회를 계기로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실내놀이터 공간을 조성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 공공형 실내놀이터는 구 경상북도립공공도서관 위치에 내년도 개소를 목표로 추진되고 있으며, 이번 시민간담회에서 수렴한 의견들을 종합해 5월 중 최종 공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현대중공업, 또 사망사고…울산조선소서 노동자 추락...
8일 업계에 따르면이날오전 8시 55분께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서 협력업체 노동자 40대 A씨가 추락해 병...
성종 소집해제, "이야기 못하고 간...
성종 인스타그램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소집해제 소식을 전...
정세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서...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수 정세운이 스페셜 호스트 활동...
미세먼지 습격, KBO리그 4개 구장 ...
[한스경제=박대웅 기자]KBO리그가 이틀째 미세먼지에 몸살을 앓...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3만 1000원대 위험퀸텀 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