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교육진흥원장 이규석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교육진흥원장 이규석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이규석, 이하 교육진흥원)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이규석 원장이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일어나는 교통사고의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챌린지는'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초 동안, 4(사)고 예방'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확산하는 방식으로, 참여자가 해당 문구가 드러나는 사진을 누리소통망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교육진흥원 이규석 원장은 한국저작권위원회 최병구 위원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이 원장은 다음 참여자로 한국예술인복지재단 박영정 대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이승정 회장을 지목했다.


이 원장은"어린이를 보호하고 더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 올바른 운전문화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도 바람직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어린이를 위한 정책사업도 안전하게 실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창원 SM타운 갈등 속사정…오락가락 행정 문제 없나 [...
일면 '창원 SM타운'의 개관이 늦어지고 있다. SM은 철저히 준비해 개관하자는 입장이고 창원시는 협약대로 ...
모범택시 만난 표예진, 모두에게 ...
배우 표예진이 '모범택시'로 연기 변신에 나섰다. 그는 천재 해...
국회 자유경제포럼, 文정권의 법...
(사진제공=박대출 의원실) 자유경제포럼(서울=국제뉴스) 박종진 ...
횡성 서원면, 사랑은 송아지를 타...
횡성군에서 사랑의 송아지 릴레이 전달식이 개최되고 있다. 사진...
김광현 중계 주목, 밀워키전서 2승...
김광현이 밀워키전에서 시즌 2승을 노린다. / 연합뉴스[한스경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