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뉴트리션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광진구가 오는 13일까지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할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구와 건국대학교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는 창업을 앞두거나 창업 초기의 업체가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초기자금 융자 및 사업비 지원, 경영 컨설팅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2년 이내의 기업 총 12개로 오는 6월 1일 입주 예정이다. 입주기간은 2년이며, 이후 실적 평가를 통해 추가로 1년을 연장 할 수 있다.


입주 사무실은 전용면적이 약 17㎡~24㎡ 규모로, 면적에 따라 임대보증금이 75만 원~105만 원, 월 임대료가 약 17만5천 원~24만5천 원 사이이며 관리비, 주차비 등은 별도이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광진구청 홈페이지 내 게재된 입주승인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등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이메일 또는 지역경제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전문가의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홈페이지 내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는 사무공간과 전문 장비 등 시설 제공은 물론, 건국대학교와 협력해 상품 개발 및 제품화, 컨설팅 등 전문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라며 "신생 기업들이 좋은 환경에서 체계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원책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는 지난 2003년 5월 개관 이래로 현재까지 IT 분야 32개소, 생활가전 분야 14개소, 조경·환경 분야 8개소 등 총 75개 업체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했다.


또 지난 1월에는 시설 개선을 위한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센터는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로 20개의 입주기업 사무실과 공유오피스,회의실, 공유주방 등 편의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악앙상블 아라연, 창단 15주년 기념 특별기획연주회...
[뉴트리션] 올해로 창단 15주년을 맞이한 국악앙상블 '아라연'이 오는 6월 25일 오후 7시30...
충청권 시도지사 광역철도망 최종 ...
[뉴트리션] 충남도가 보령∼세종을 연결하는 '충...
미스트롯2 임서원X황승아! 어린이...
미스트롯2 임서원 황승아 보도사진(사진제공:린브랜딩) ...
비비(BIBI) 오! 주인님 새 OST 내 ...
[뉴트리션]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
박기영, 선한 오지랖…아동학대 NO...
[뉴트리션] 뮤지션 박기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