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부안군, 2021년 부안군민대상 시상식 개최

뉴트리션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안군민대상 시상식 개최

[뉴트리션] 부안군은 3일 열린 공감의 날 행사에서 2021년 부안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상자들은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군민의 명예를 드높이고 부안군 발전에 공적이 큰 인물로 각 분야별로 추천받아 현지조사 및 군민검증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지난달 26일 부안군민대상심사위원회에서 최종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공익부문 이춘섭(부안읍·만 66세)씨, 문화부문 김성규(부안읍·만 66세)씨, 체육부문 김정(계화면·만 60세)씨, 애향부문 고병석(고양시·만 86세)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익부문 이춘섭씨는 21년여간 사회복지 현장에 헌신하며 어린이, 빈민, 외국인 등 소외계층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해 군민대상을 수상했다.


문화부문 김성규씨는 부안 향제 줄풍류 복원 및 전통 국악보급에 기여했으며 소외지역 봉사활동을 통한 군민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체육부문 김정씨는 체육을 통해 부안군 위상을 알리고 특히 궁도분야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한 공로로 군민대상을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애향부문 고병석씨는 부안 출신으로 매년 근농인재육성장학금 기탁 등 기부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군민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군민대상을 수상하신 한분 한분은 본인의 분야에서 뚜렷한 성과를 내주셨을 뿐만 아니라 그 결실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지역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부안군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잘 사는 지역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깊은 혜안과 넓은 식견으로 지역을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림 택시기사 폭행남 신상 퍼져…"효자 컨셉" 황당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남의 신상정보가 유포되며 2차 피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
정동원 안무영상, 귀여움 한도초과...
정동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가수 정동원의 안무영상이 공...
BJ 봉준, 유관순 열사 성희롱 논란...
BJ 봉준이 유관순 열사를 언급하며 성희롱 발언을 쏟아냈다. / ...
엄현경, 화보 방불케 하는 새 프로...
사진제공=에이엘이엔티배우 엄현경이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10...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0일 정답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0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0일 [월]

[출석부]
CU 3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