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남양주시 ㈜산수유케미컬-함께하는 사람들,관내 취약계층 아동 위해 문화상품권 전달

뉴트리션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산수유케미컬(대표 최영채)과 봉사 단체인 '함께하는 사람들'은 지난 3일 학습 지원 사업인 똑똑한 클래스에 참여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교재 마련을 위한 문화상품권 4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했다.


똑똑한 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확대됨에 따라 저소득층 아동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으로, 교육 플래너를 채용·파견해 집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 진도를 관리하고 학습 컨설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산수유케미컬 최영채 대표는 "똑똑한 클래스 사업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이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 문화상품권을 통해 학업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람들'유재금 회원 역시 전달식에서 "어려운 시기이지만 작은 나눔들이 모여 소외되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우리들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지역 사회의 관심이야말로 진정한 지역 공동체의 모습이 아닐까 싶다."라며 "문화상품권이 아이들의 학습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산수유케미컬은 철마기업인회에 참여하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사람들'은 지난 2008년 진벌리 기업인 모임 철마기업인회를 중심으로 활동해 오다 2013년부터 봉사에 관심이 많은 20여 명의 회원들이 모여 만들어졌다.


특히, '함께하는 사람들'은 매년 온라인 학습에 따른 스마트 기기 지원, 저소득 가정 심리 치료비 지원, 장학금 지원, 방과 후 학습 지원 등 아동 청소년 지원 사업을 통해 미래 세대 주인공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창원 SM타운 갈등 속사정…오락가락 행정 문제 없나 [...
일면 '창원 SM타운'의 개관이 늦어지고 있다. SM은 철저히 준비해 개관하자는 입장이고 창원시는 협약대로 ...
모범택시 만난 표예진, 모두에게 ...
배우 표예진이 '모범택시'로 연기 변신에 나섰다. 그는 천재 해...
맨시티 우승 확정…2시즌 만에 왕...
맨체스터 시티가 우승을 확정지었다. / 맨시티 공식 홈페이지[한...
[원세나의 연예공:감] 사생팬, 단...
그룹 엑소 멤버 세훈이 지난 10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김광현 중계 주목, 밀워키전서 2승...
김광현이 밀워키전에서 시즌 2승을 노린다. / 연합뉴스[한스경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