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함양대봉스카이랜드 관광객 폭증에 발빠른 대응!!!

뉴트리션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함양군은 대봉산휴양밸리 이용객들의 불편을 개선하고자 시설 운영 시간을 오전, 점심, 오후 타임으로 3등분하고 당일 현장발권을 늘리는 등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대봉모노레일은 당초 10:00 ~ 16:00 운영하던 시간을 09:30 ~ 16:30으로 1시간 연장 운영하고, 낮 12:00 ~ 13:00 사이 점심시간까지 현장발권 시간으로 정해 이용객 티켓 구매 상황을 개선하기로 했다.


이는 지난 4월21일 개장 이후 관광객들이 폭증하고 있지만 사전예매를 통한 운영으로 예매 없이 찾는 관광객들이 표를 구하지 못해 발길을 돌리는 경우가 많아 취해진 발 빠른 조치이다.


현재 대봉스카이랜드의 5월분 티켓은 사전예매로 운영되어 관광객들을 위한 현장 발권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오는 6월부터는 내방객들이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현장발권 시간을 조정 운영할 계획이다.


대봉산휴양밸리 관계자는 "이용객 편의와 티켓 매진 형편을 조금이라도 더 개선하기 위해 직원들과 서로 협의하여 시설 연장 운영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새벽부터 오후 늦게까지 매일 계속되는 강행군에 직원들의 노고가 큰 상황이지만 휴양밸리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한분이라도 더 모노레일과 짚라인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봉산휴양밸리의 내방객들이 폭증하면서 효율적 운영 방안을 놓고 관계 기관간의 여러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한 주민은 "이제 대봉산휴양밸리는 우리군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군 대표 휴양시설의 위상에 걸맞는 조직과 인력이 갖춰졌으면 좋겠다."라며 "시설의 안정적 운영에 필요한 전문성과 지속성을 담보할 수 없어 자칫 시설 운영에 어려움이 있진 않을까 불안한 마음도 있다"라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사망 대학생 손정민 군 친구 만...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사망 대학생 손정민 군 친구 만날 수 있을까?(사진=그알 sns캡처)'그것이...
홈플 킨더밀쉬 홈플 퀴즈 정답 공...
홈플 킨더밀쉬홈플 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 마이 홈플러...
파주시 문산노을길 2만평 노란빛 ...
파주시 문산노을길 노란빛 유채꽃 만발...포토존.(사진제공.파주...
[걸어서 세계속으로] 남아공 케이...
[걸어서 세계속으로] 남아공 케이프타운·나미비아·모셀베이·...
모범택시 이솜, 동반자 살인으로 ...
'모범택시' 이솜, 동반자 살인으로 잃었다…이제훈 대립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5일 [토]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