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에서 시원한 강바람 맞으며 야구와 축구 즐기세요

뉴트리션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서울특별시 동작구가 옛 노량진수산시장이 위치했던 수협 유휴부지에 생활체육시설 조성을 완료하고, 이번 달 10일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동작구와 수협중앙회는 이창우 동작구청장과 홍진근 수협중앙회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舊수산시장 부지(노들로 688번지 일대) 5만여㎡를 업무시설 용도로 개발하기 전까지 3년간 지역주민들을 위한 체육시설로 활용하기로 업무 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이를 통해, 수협 측에서 체육시설 조성 후, 동작구에 무상 제공하면 구에서는 시설 운영을 맡기로 했고 ▲야구장 1면 ▲축구장 및 육상트랙 1면 ▲주차장 57면 등의 부대시설이 들어섰다.


체육시설은 시범운영을 거쳐, 다음 달 정식 운영에 들어갈 예정으로 노량진역 9번 출구와 연결돼있고, 노들로 및 올림픽대로 등 주요도로와도 인접해 있어 주민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야구장과 축구장은 동호인 등 비전문 체육인에 한하여 대관하며 ▲야구장은 1일 8회 16시간 운영 ▲축구장은 1일 7회 14시간 운영할 계획이다.


이순기 체육문화과장은 "이번 생활체육시설 조성으로 많은 주민들께서 한강을 바라보며 실외운동을 즐기시고, 가족 단위로도 방문해 탁 트인 공간에서 삶의 여유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사망 대학생 손정민 군 친구 만...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사망 대학생 손정민 군 친구 만날 수 있을까?(사진=그알 sns캡처)'그것이...
"임영웅처럼 되길" 양지은, 데뷔곡...
린양지은이 데뷔곡 '사는 맛'을 공개했다. / 린브랜딩 제...
성희롱 논란 박나래 미국 뉴욕타임...
'성희롱 논란' 박나래 미국 뉴욕타임스 언급돼 서구에선 ...
[걸어서 세계속으로] 남아공 케이...
[걸어서 세계속으로] 남아공 케이프타운·나미비아·모셀베이·...
모범택시 이솜, 동반자 살인으로 ...
'모범택시' 이솜, 동반자 살인으로 잃었다…이제훈 대립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5일 [토]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월드콘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