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알프스하동야구단 학부모회, 장학기금 쾌척

뉴트리션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재)하동군장학재단은 알프스하동야구단 학부모회 안순영 대표가 지난달 28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미래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장학기금 전달에는 학부모회 안순영 대표와 정영환 하동군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 하동군·하동군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기금은 하동군체육회에서 신청한 학교 연계형(야구) 스포츠클럽 사업이 대한체육회 공모사업에 선정돼 고마운 마음에 학부모들이 십시일반 모아 내놓은 것이다.


안순영 대표는 "먼저 마음 모아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사업 선정을 위해 노력한 관계자와 야구장 건립에 많은 지원을 해준 윤상기 군수께 감사의 뜻으로 작으나마 기탁하게 됐다"며 "하동의 청소년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상기 군수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장학기금을 내준 안순영 대표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큰 성원은 알프스 하동의 인재들에게 희망을 키우고 꿈을 이루는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프스하동야구단은 현재 창원에서 5명, 통영에서 3명 등 9명의 야구 영재들을 영입해 한다사중학교에 둥지를 털고 코치 2명과 함께 매일 오후 4∼9시 양보면생활체육공원에 위치한 야구장에서 제2의 박찬호?추신수를 꿈꾸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하동군체육회는 학교 연계형 스포츠클럽 사업은 향후 5년간 대한체육회에서 4억원, 하동군에서 매칭지원금으로 1억원 등 5억원을 지원받아 운영하며 앞으로도 10여명의 야구 영재를 추가 확보하고 감독은 공개 채용할 계획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토트넘 리즈] 손흥민, 뒤 없는 토트넘 구할까…챔스 ...
손흥민이 8일 토트넘-리즈 경기에서 개인 기록과 팀의 챔스 진출을 위해 골문을 겨냥한다. / 연합뉴스[한스...
카네이션 받은 손정민씨 아버지…"...
고 손정민 군의 아버지 손현 씨(오른쪽)가 어버이날인 8일 오후 ...
빈센조 후속 마인…재벌가의 비밀...
드라마 '빈센조'의 후속 마인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
빈센조 곽동연 "장한서와 닮은 점?...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송중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극을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이 멤버 실...
놀면뭐하니 캡쳐'놀면뭐하니' MSG 워너미 멤버가 공개됐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