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양산시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린이날 선물 나눔

뉴트리션 | 2021.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양산시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5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박스를 지원한다.


이번 선물 나눔은 5월 가정의 달에도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아동들에게 신나는 어린이날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선물박스에는 아이들을 위한 각종 학용품, 젤리와 초콜릿 등 과자 및 음료수, 가족들을 위한 마스크와 손소독티슈 등 총 20종의 선물이 들어 있다.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선물 배부는 동행정복지센터 외부에 설치된 배부대에서 이루어 지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진행된다.


김영욱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양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정성껏 준비한 어린이날 선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더욱 활발하게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윤경 양주동장은 "어린이날에 더욱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해준 김영욱 위원장님과 협의체 위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양주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정현의 추락한 명예, 본인 아닌 남 탓이었나 [TF초...
배우 김정현이 전 소속사와의 계약 문제로 인해 명예가 실추됐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명예를 바로잡기 위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봄 맞이 피크...
▶?인터컨티넨탈 서울, 봄 맞이 피크닉 패키지 선보여?삼성동 그...
잇따른 노후 위니아딤채 화재…리...
화재 위험으로 위니아딤채 리콜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0시간 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6월 30일...
횡성군, 도시가스 보급·확대 나서...
도시가스시설. 사진=횡성군(횡성=국제뉴스) 백상현 기자 = 횡성...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