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하남시, 김영철 공동위원장 코로나19 대응 유공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뉴트리션 | 2021.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하남시, 김영철 공동위원장 '코로나19 대응 유공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뉴트리션] 하남시는 범시민 민관협력위원회 김영철 공동위원장이 코로나19 대응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감염병 대응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발굴, 포상·격려하기 위해 수여됐다. 전수는 30일 시장 집무실에서 김상호 시장이 전수했다.


김 위원장은 시 코로나19 대응 민관협력 거버넌스인 범시민 민관협력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서, 위원회 활동 자문 및 주요 추진방향 결정 등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또 김 위원장이 회장으로 있는 하남시의사회는 작년 코로나19 발생 이후부터 현재까지 호흡감염 클리닉 검사와 예방접종센터 예진 등 코로나19 대응 전반에서 시에 적극 협력, 함께 대응해 오고 있다.


이날 김 위원장은 "하남시의사회를 포함한 모든 의료진들은 백신접종률을 높이고,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표창을 전수한 김 시장은 "김영철 위원장을 비롯한 의료진의 헌신과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범시민 민관협력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해 일상으로의 회복을 앞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범시민 민관협력위원회는 호흡기감염 클리닉 등과 함께 하남시 대표 코로나19 대응 시민 참여·협치 사례로, 종교방역분과 등 11개 분과위로 구성돼 있으며, 민·관·군 288명이 소속돼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창단 첫 6연승 노리는 K리그 대구FC, 제주전 승부 관...
대구FC 세징야.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한스경제=박종민 기자]프로축구 K리그1(1부) 대구FC가 막강한 화력...
국제앰네스티 “태국 정부 강제송...
국제앰네스티 로고 5월 9일 태국 당국이 미얀마 언론인 3명...
원호, 에인트 어바웃 유 뮤비 공개...
가수 원호가 '에인트 어바웃 유(Ain’t About You)'의 뮤직비디...
베리굿, 소속사 인수합병으로 7년 ...
13일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그룹 베리굿은 소속사의 ...
다가오는 여름철을 위한 완벽한 쿠...
K뷰티의 열풍의 주역 '메이크업 쿠션' 제품이 여전히 전세계 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