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주)고려진공안전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감동보따리 행사 개최

뉴트리션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감동보따리

[뉴트리션]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7일 청소년수련원에서 사회적기업 ㈜고려진공안전과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감동보따리'를 제작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는 감동 보따리 제작에는 조학수 양주부시장, ㈜고려진공안전(대표 김광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 양주무지개봉사회(회장 조규철), 양주상록자원봉사단(회장 남상우)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감동보따리'는 ㈜고려진공안전이 후원한 라면, 두유, 마스크 등 7종의 생필품과 비타민엔젤스가 후원한 비타민 등 총 8종으로 구성, 자원봉사자들은 2m 간격 두기, 사전 방역과 발열 체크, KF94 마스크, 위생 장갑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감동보따리를 제작했다.


제작된 감동보따리는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총 1,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광자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 사각지대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고 포장했다"며 "앞으로도 주변 사람들을 위해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언제든 발 벗고 도와주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이웃들에게 다양한 생필품과 따뜻한 정을 함께 전달해주신 ㈜고려진공안전,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우리 주위에는 도움이 필요한 많은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현장에서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나눔 실천에 기여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겠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다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이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관련 회차의 다시보기 중단을 요청했다. / '그것...
아이템 확률 조작 논란 메이플스토...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디렉터가 사죄의 말을 전했다. / 메이플스...
리브메이트 11일 오늘의퀴즈 문제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4월 11일 KB 리브메이트 오늘의퀴...
모범택시, 짜릿한 복수 대행…시청...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안방에 시원한 복수극을 선사하며 ...
[속보] 경남, 산청 코로나19 확진...
경남도는 11일 오전 산청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명이 발생...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1일 [일]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