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밴드 소란, 새 앨범 Beloved 발매 예고...1년 4개월만 신곡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밴드 소란이 이번 달에 새 미니 앨범 [Beloved]를 발매한다.


지난 7일, 소란이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을 준비하며 회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란은 다 함께 모여 앉아 새 앨범 관련 회의를 하며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고영배는 "페이크로 내가 이렇게 울고 있는 거야. 이게 뮤비인가 보다 싶게"라고 말하며 회의를 이끌어갔으며, 서면호는 소란의 대표곡인 '가을목이'의 북유럽댄스를 추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태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이번 미니 앨범의 제목 [Beloved]와 아트워크가 최초로 공개돼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Beloved]는 2019년 12월에 발매한 싱글 '기적(What about you)' 후, 약 1년 4개월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영상을 접한 팬들은 "Beloved라니 앨범 이름부터 너무 좋다", "뭐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너무 좋다", "아 나 벌써 사랑받네"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소란은 지난 연말부터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지난 달 30일 멤버들이 녹음하고 있는 '레코딩 티저'를 공개하며 4월 발매를 예고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서예지 해명 입장에 옹호글 등장
서예지 해명 입장에 옹호글 등장(사진= 온라인 커뮤니티)서예지 해명 입장이 전해진 가운데 한 누리꾼이 서...
수원시의회, 청와대와 국회에 보낼...
수원시의회(의장 조석환)는 지난 13일 열린 제359회 임시회 1차 ...
레디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
레디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
뽕숭아 학당, 뽕학당 내 바람둥이 ...
[한스경제=김정환 기자]TV조선 '뽕숭아학당'에 숨어있는 바람둥...
동작구, 소상공업체 서울경제 활력...
[뉴트리션] 동작구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4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빼빼로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