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영주시,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30만원 지급

뉴트리션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경북 영주시은 7일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는 정부의 4차 재난지원금 지원계획에 따라 '코로나19' 피해에 취약한 소규모 농가의 경영지원을 위해 실시한다.


지원대상은 지난해 '소규모 농가 직접지불금(소농 직불금)'을 수령한 농가 중 4월 1일 기준 농업경영체등록정보에 등록돼 있어야 한다.


대상 농가는 오는 30일까지 경작 중인 농지 소재지(복수 필지의 경우 가장 큰 면적 필지의 소재지)의 농·축협을 직접 방문하거나 농협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지급대상에게는 30만원의 바우처를 지원하며,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농협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포인트 충전 방식으로 지급된다.


카드가 없는 경우 현장에서 체크카드를 신청·발급받을 수 있으며, 신규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농가는 5월 14일 이후 지정된 농·축협에서 선불카드로 수령가능하다.


이번에 지급되는 바우처는 지급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선불카드로 수령한 경우 8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사용기한 경과 후 남은 잔액은 소멸된다. 또한 지정된 업종에서만 사용가능하다.


또한 바우처를 수령한 자가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소규모 어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소규모 임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등을 중복 수급은 불가하다.


김준한 농정과수과장은 "이번 바우처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원 대상 농업인은 빠짐없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예진 긍정검토 드라마 서른아홉 어떤 내용?
손예진 긍정검토 드라마 '서른아홉' 어떤 내용? (사진=유튜브 캡처)배우 손예진이 드라마 '서른아...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걸그룹 재조명큐브엔터테인먼...
혜리 화보, 류준열도 반한 러블리...
혜리 (사진-JJ지코트)혜리의 화보가 공개됐다.지난 15일 JJ지코...
한채아 복귀, 결혼 3년 만에 맡은 ...
한채아 인스타그램배우 한채아가 드라마로 복귀한다.한채아 소속...
양평군 지평면, YP행복버스 개통 ...
지평면 YP행복버스 개통 기념 시승식 [뉴트리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