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밀양시 삼문동 시민화단, 알록달록 양귀비 꽃 물결 가득 담아

뉴트리션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삼문동 행정복지센터는 7일 따스한 봄을 맞아 관내 사회단체 회원 및 공무원 40여명 참여한 가운데 삼문동 둔치 일원에 조성된 시민화단 4개소에 양귀비꽃 3,000본을 식재했다.


이날 식재에 참여한 사회단체 회원과 직원 일동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봄의 포근함을 가득 선사하고자, 시민화단 일대를 알록달록한 양귀비 꽃물결로 가득 채워나갔다.


식재한 양귀비꽃을 바라보던 한 참여자는 "시민화단이 봄의 향기가 가득한 힐링공간으로 재탄생하여 기쁘다. 화단 유지·관리에도 적극 참여하여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화단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윤수 삼문동장은 "아직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시민들께서 화사한 양귀비꽃을 바라보며 봄의 생기를 마음 가득 담아가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계절마다 시민화단 내 다양한 꽃을 식재하여 아름다운 도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민화단은 지난해 도심지 정원화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됐으며, 관내 새마을부녀회, 자원봉사회, 주부민방위기동대 등 3개 사회단체가 담당구역을 지정해 해마다 계절별 꽃을 식재하는 주민참여형 화단으로 가꾸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서예지 해명 입장에 옹호글 등장
서예지 해명 입장에 옹호글 등장(사진= 온라인 커뮤니티)서예지 해명 입장이 전해진 가운데 한 누리꾼이 서...
레디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
레디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
수원시의회, 청와대와 국회에 보낼...
수원시의회(의장 조석환)는 지난 13일 열린 제359회 임시회 1차 ...
2021 스릭슨투어 3회 대회, 안준형...
안준형(27)이 '2021 스릭슨투어 3회 대회'에서 프로 데뷔 첫 승...
라디오스타 김해준, 김구라마저 준...
[한스경제=김정환 기자]개그맨 김해준이 '라디오스타'에서 부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4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빼빼로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