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양주시, 소규모 농가 한시 지원˙˙˙농가당 30만원 지급

뉴트리션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양주시청

[뉴트리션] 양주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소규모 농가를 위해 가구당 30만원 바우처를 지원하는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사업을 추진한다.


신청대상자는 지난해에 기본형 공익직불제의 소규모 농가 직접지불금(소농직불금)을 수령한 농가 중 2021년 4월 1일 현재 농업경영체에 등록되어 있는 농가이며, 지급 대상자로 선정되면 3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원받는다.


신청은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농지 소재지 지역 농·축협, 읍면동 농협, 축협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농협카드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방문 신청의 경우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위임장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는 경우에는 주말에도 신청 가능하며, 간략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진행된다.


바우처는 지급 대상자가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농협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의 포인트 충전 방식으로 지급되며 카드가 없는 농가의 경우 현장에서 체크카드를 신청해 발급받거나 선불카드로 수령 가능하다.


농업공구, 연료, 의료기관 등 공고된 지침에 제시된 업종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처를 확인한 후 사용해야 한다.


신용·체크카드 포인트를 지급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선불카드로 수령한 경우에는 오는 8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사용기한이 지난 후 남은 잔액은 소멸된다.


미지급 통보를 받은 농가는 오는 5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 추가 소명자료와 함께 농지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의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상 농가가 신청 시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다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이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관련 회차의 다시보기 중단을 요청했다. / '그것...
아이템 확률 조작 논란 메이플스토...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디렉터가 사죄의 말을 전했다. / 메이플스...
리브메이트 11일 오늘의퀴즈 문제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4월 11일 KB 리브메이트 오늘의퀴...
모범택시, 짜릿한 복수 대행…시청...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안방에 시원한 복수극을 선사하며 ...
대세와 대세의 만남…임영웅·브레...
임영웅과 브레이브걸스가 드디어 만났다. / '전지적 참견시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1일 [일]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