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맹동혁신도서관, 군민 맞이하기 위한 개관 준비로 분주!

뉴트리션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충북 혁신도시 내 맹동혁신도서관이 요즘 개관 준비로 분주하다.


음성군은 2019년 10월 공사를 시작해 지난해 12월 준공한 맹동혁신도서관이 현재 4월 말 개관을 목표로 제작 가구 설치, 시스템 구축, 장서구입 등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고 7일 밝혔다.


4월 말 임시 운영을 시작하고 미비점을 보완해 5월 5일 개관식과 더불어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맹동혁신도서관은 충북혁신도시(맹동면) 내 부지에 연면적 3천409㎡,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 총사업비 124억이 투입된 도서관이다.


1층은 어린이 자료실?영유아 자료실?마더센터?수유실, 2층은 일반자료실?다목적실?육아 종합지원센터가 있고, 3층은 열람실?문화교실?시청각실?휴게실 등이 자리했다.


특히, 맹동혁신도서관은 지역 거점 도서관으로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균형 잡힌 장서를 확보하는 동시에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운영 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한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맹동혁신도서관의 개관을 통해 군민에게 유용한 지식정보와 풍요로운 문화를 누리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음성군 독서문화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캐시워크 홈페이지[한스경제=허지형 기자]'유한양행센스밸런스'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이공개됐다.16일캐시...
어쩌다 사장 조인성, 박인비와 인...
8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는 '골프 여제' 박인비와 그의 ...
홈플러스 시그니처 오전 10시 홈플...
홈플러스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16일 오전 10시 공개된 홈플 퀴...
K리그1, 10라운드 주목할만한 경기...
1위 전북과 3위 성남의 맞대결,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인천, 수...
죠소울, 신곡 뮤비 티저 공개…웰...
가수 죠소울이 오는 18일 새 싱글 '사랑해… 미워해' 발매를 앞...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하프 더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하프 더즌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하프 더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