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김해 고령마을-상록골프장, 식목일 행사 지역상생 마을만들기사업 시너지 기대

뉴트리션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김해시 진례면 고령마을 주민들과 인근 공무원연금공단 김해상록골프장은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사회적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식목일, 미래를 심는 날'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생협약의 일환으로 김해상록골프장에서 인적, 물적자원을 지원하고 마을 주민들이 참여해 마을 입구 등에 반송 등 4종의 수목과 일일초 등 7종의 초화류, 야생화 등 1300여주를 심어 주변 환경이 개선되는 효과와 동시에 시와 마을이 함께 추진하는 '생기발랄한 가야뜰 마을만들기사업'에도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령마을은 시에서 주민주도형 상향식 사업으로 추진하는 생기발랄한 가야뜰 마을만들기사업에 선정된 마을로 지난해 11월 17일 김해시와 김해상록골프장, 고령마을은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한다는 내용의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박현우 건설과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기업과 주민이 협력한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모범사례이자 마을만들기사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고령마을이 살기 좋은 농촌마을로 나아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웨이 공기청정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6시 정...
'코웨이 공기청정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6시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정환 기...
혜리 화보, 러블리 매력 뿜뿜
혜리 화보, 러블리 매력 '뿜뿜'혜리 화보가 공개됐다.최근...
갑질 논란 서예지, 이번엔 옹호글 ...
서예지가 2019년 8월 서울 용산구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
영기·안성훈·박성연, 톡트콤 어...
트로트가수 영기 안성훈 박성연이 유튜브 콘텐츠 '어쩌다 식구'...
오세훈, 비서실장에 옛 수행비서…...
오세훈 서울시장(가운데)이 8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으로 첫...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5일 [목]

[출석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