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 문경관광진흥공단-문경시상권르네상스추진단과 상호 교류 발전을 위한 3자 협약 체결

뉴트리션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가 문경관광진흥공단, 문경시상권르네상스추진단과 손잡고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4월 2일, 문경관광진흥공단과 문경시상권르네상스추진단과의 3자 상호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문경시 도시재생 사업에서의 협력관계 구축, 원도심 활성화, 홍보 네트워크 구축에 의한 상권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앞으로 점촌1,2동 상점가(역전, 행복, 중앙시장)의 이용객은 상점가 영수증을 제시를 통해 문경관광진흥공단에서 운영 중인 관광시설을 할인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관광객이 원도심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경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대부분이 문경새재로 향하는데 이 발걸음을 구도심으로도 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본다. 이 협약이 그 시초가 되길 바란다."며 금옥경 이사장은 협약에 대한 큰 기대를 나타냈으며 "지방 소도시에서 많은 유입인구를 창출해낼 수 있는 것은 결국 관광객에 달렸다고 본다. 앞으로 도시재생에서 일궈낼 다양한 행사, 시설 등에 이번 협약으로 인한 혜택들까지 더해지면 많은 관광객이 분명히 구도심으로 올 것이다."라며 의지를 더했다. 또한 윤현숙 단장은 "상권르네상스사업구역과 도시재생사업구역이 동일한데 이 두 사업으로도 할 수 없었던 부분을 문경관광진흥공단에서 도와주셔서 더욱 사업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협약에 대한 만족을 내비췄다.


현재 점촌1,2동은 도시재생뉴딜 중심시가지형 사업과 상권르네상스 사업이 펼쳐지고 있다. 이 사업들에 문경관광진흥공단과의 협약을 통한 홍보 마케팅이 더해져 얼마나 큰 효과를 거둬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희재 티저, 가수 영탁 프로듀싱 화제
김희재 티저, 가수 영탁 프로듀싱 '화제'가수 김희재가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김희재는 13일 0시 공...
강다니엘, 생각·공감 지향한 YELL...
강다니엘이 13일 오후 6시 새 앨범 'YELLOW'를 발표한다. 강렬한...
송파구 확진자 접촉 광주 코로나19...
연합뉴스[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서울 지역 코로나19 환자로 인...
당도 선별한 참외 관련 홈플 퀴즈 ...
13일 홈플퀴즈 정답이 화제를 모았다. / 마이홈플러스 캡처[한스...
김희재,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
가수 김희재가 첫 싱글 '따라따라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3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