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울산시,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홍보 강화

뉴트리션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울산시는 4월부터 시민들의 스마트폰 바른 사용 인식 제고를 위한 '바닥조명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유동인구가 많은 공업탑로터리, 삼산동 롯데백화점 사거리, 울산대공원 정문 인근, 울산대학교 바보사거리 등 총 4개소이다.


바닥광고는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문화 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거리가로등을 통한 이미지가 바닥에 시간차로 연출되어 보행 중인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알린다.


홍보 문구는 "손안의 작은 세상 쉼을 통해 만나는 더 큰 세상, 잠깐! 스마트폰 멈춤하고 우리 함께 안전하게 길을 건너요. 스마트폰의 잘못된 사용은 나와 내 이웃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중독해소 우리나라 중심기관 울산스마트쉼센터."로 구성됐다.


또한 울산시는 거리캠페인, 온라인·전광판·버스정보시스템(BIS) 단말기·티브이(TV) 자막홍보 등을 통한 상시 홍보도 실시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바닥광고 홍보가 시민들의 건강하고 바른 스마트폰 사용과 건전한 정보문화 도시를 위한 희망찬 한걸음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YG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블랙핑크 제니가 5인 이상 집합금지 ...
임영웅, 정동원과 놀이공원 데이트...
임영웅, 정동원과 놀이공원 데이트...형제 케미 발산임영웅과정...
배우 이일화, KBS1 나의 너에게 특...
배우 이일화, KBS1 '나의 너에게' 특별출연배우 이일화가'나의 ...
아웃이라니!…무릎 꿇은 KIA 김선...
[더팩트|인천=이선화 기자] 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 SSG ...
SSG 한유섬 감탄사 터진 동점 솔로...
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1 KBO리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7일 [토]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