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서산시,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뉴트리션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서산시가 지난달 29일부터 개시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독려에 나섰다.


5일 시에 따르면 4차 재난지원금은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돕기 위한 것으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명으로 지급한다.


대상은 올해 2월 28일 이전, 사업자로 등록된 사업체 중 전년 매출액이 10~120억 원 이하인 사업체로 신청일 기준 휴·폐업인 상태가 아닌 곳이다.


지난해 11월 24일부터 올해 2월 14일 중 6주 이상 집합금지 조치를 받은 '유흥주점, 단란주점, 콜라텍, 홀덤펍' 업종은 매출감소 여부와 관계없이 500만 원을 지급한다.


집합금지나 영업제한 조치에 해당되지 않지만 2020년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감소한 경우 그 정도에 따라 10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된다.


다만,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 업종, 집합금지·영업제한 조치 위반, 비영리기업·단체·법인 및 법인격이 없는 조합 등은 제외된다.


또한, 신고 매출액이 전혀 없어 사실상 휴·폐업으로 간주할 수 있는 경우도 제외다.


신청은 인터넷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버팀목자금 플러스 전용 콜센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산센터 또는 홈페이지 온라인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4차 재난지원금 접수가 시작된 만큼 대상자들은 누락없이 신청하시기 바란다"며 "서산시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에서도 자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모델 아이린, 테니스룩으로 발산한 상큼 매력 발산 "...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브랜드 모델 아...
[오늘날씨]서울수도권·서해, 아침...
(사진=에버랜드)에버랜드 튤립정원_LED 인피니티 가든전국 이번...
"산림청, 국토 쑥대밭 모자라 타국...
환경운동연합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