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경주시 외동읍, 여성?아동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안심귀가 시범거리 조성완료

뉴트리션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경주시 외동읍에서 야간 보행 환경개선 사업을 완료하며 여성?아동 안심귀가 시범거리를 조성해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외동읍은 최근 연안·개곡리 일대 총 3,6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노후 보안등 34개소를 LED보안등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9개소를 신규설치해 주민들이 안심하며 다닐 수 있도록 야간 보행 환경개선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설치지역은 외국인 노동자가 다수 거주하는 원룸지역을 포함한 외동읍 연안사거리~연안개곡2길이며, 보안등 설치 및 교체를 통해 방범취약지역에 안전한 야간 통행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외동읍은 방범용 CCTV 8대를 4곳에 추가적으로 설치해, 범죄예방을 통한 안전한 거리만들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최원학 외동읍장은 "여성과 아동 등 안전 취약계층이 늦은 시각에 안심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어둡고 범죄에 취약한 골목길을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바꾸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팩트체크] 서 씨 여배우 3명과 얽힌 김정현 논란, 진...
김정현과 서지혜 서현 서예지(왼쪽부터) 사이의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소문만 무성했던 이야기는 이들이 ...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
캐시워크 홈페이지[한스경제=허지형 기자]'유한양행센스밸런스'...
로스쿨 김범, 섬세하게 빚어낸 감...
사진출처 :JTBC'로스쿨''로스쿨' 김범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
어쩌다 사장 조인성, 박인비와 인...
8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는 '골프 여제' 박인비와 그의 ...
이진혁, 5K 퍼포먼스 MV 공개..우...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이진혁의 '5K'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