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KTX 햄버거 진상녀, 코로나19 사태에도 기차 안 취식 (1)

국제뉴스 | 2021.03.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KTX 햄버거 진상녀, 코로나19 사태에도 기차 안 취식KTX 햄버거 진상녀, 코로나19 사태에도 기차 안 취식

'KTX 햄버거 진상녀'란 제목의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8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 'KTX 무개념 햄버거 진상녀'라는 제목으로 글과 영상이 게재됐다.


게시자 A씨는 "티비에서나 보던일들이 저한테도 일어났네요"라고 운을뗐다.


이어 "남편하고 어디좀 갔다오다가 KTX를 탔어요 동대구역에서 어떤 젊은여자가 타더니 엄청 큰소리로 통화를 하더라구요. 조금 지나니까 마스크를 내리고 초코케을 먹는데 지나가던 승무원이 여기서 드시면 안된다고 마스크올리라고했더니 들은척도 안하는거에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승무원분도 어이가 없어서 그냥 가시더라구요 그러더니 옆에 앉아있던 여자분이 힘들었는지 일어나서 나가시고..좀 지나서는 이여자가 아예 마스크를 벗고 햄버거를 먹었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A씨는 "'저기요 죄송하지만 드실꺼면 나가서 통로에서 드셔주세요공용 대중교통시설인데 너무 하시는거 아니냐'고 말했다"고 말했다.


이에 햄버거를 먹은 당사자는 "내가 여기서 먹던말던 니가 무슨상관이냐며 없이 생기고 천하게 생긴*이 너 우리아빠가 도대체 누군줄알고 그러냐며 너같은 거 가만안둔다고 갑자기 제사진을 찍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어머 어머 생긴것좀 봐! 진짜 없이 생겼다" 이러면서 없이살아서열등감있는것들이 꼭 저런다'는 발언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그리고는 햄버거를 먹은 여성은 누군가에게 전화해서 "아빠 난데, 내가 빵좀 먹었다고 어떤 미친년이 나한테 뭐라그래" 등등 가만 안둔다고 제사진 찍은거 본인 페북에 올린다구 협박했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가 도대체 누구길래...", "코로나19 확산에 조심해야 하는 시점인데...", "기차 안에서 햄버거라니 너무 충격이네요"란 반응을 보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달뜨강 종영, 김소영 나인우가 만든 온달이야기
달뜨강 종영, 김소영 나인우가 만든 온달이야기달뜨강 종영 소식이 전해졌다.지난 20일 KBS 2TV 월화드라마...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 각종 논란...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 각종 논란에 해명 예고(사진= 채...
국회, 이상직 의원 체포동의안 표...
지난 2020년 9월 24일 이스타항공 정리해고와 임금체불 등 사태...
윤여정 예측투표, 압도적 승리 기...
윤여정 예측투표, 압도적 승리 기대감(사진= SAG)윤여정 예측투...
홍자, 29일 새 앨범 술잔 발표…미...
홍자가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술잔'을 발매한다. /미스틱스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