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남해군 조영호 관광문화재단 본부장 임용장 수여

뉴트리션 | 2021.01.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조영호 남해군 관광문화재단 초대 본부장이 4일 장충남 군수(남해관광문화재단 이사장)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조영호 신임 본부장은 전북 전주시청에서 2006년부터 2020년까지 관광마케팅 업무를 맡아 왔으며, 한국관광산업학회 상임이사와 한국관광학회 지역위원장 등을 역임해 왔다.


특히 전주한옥마을을 세계적인 관광 거점으로 창출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다.


장충남 군수는 "관광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재를 남해군에 모시게 돼 영광"이라며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활용해 관광 콘텐츠 개발은 물론, 남해의 매력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조영호 신임 본부장은 "많이 배우는 자세로 남해의 관광자원을 발굴해 가겠다"며 "행정 절차를 통해 장려 시책과 규제책을 적절히 활용하면서 관광산업의 발전을 도모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해군 관광문화재단 설립은 민선7기 주요 공약사업 중 하나로, 지난해 9월 임원 공개모집을 해 같은 해 11월 재단 설립등기를 끝마쳤다.


2021년 1월 중 직원 공개채용 절차를 마무리 짓고, 오는 2월 공식 출범할 예정이다.


남해군 관광문화재단은 2022 보물섬 남해 방문의 해 준비와 다양한 관광콘텐츠 개발은 물론, △관광홍보사업 △접근성 개선사업 △관광 및 문화예술 분야 공모사업 추진 △이순신 순국공원 운영 활성화 △바래길 2.0 사업 추진 △대규모 축제 기획 및 총괄 추진 등의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선희 나이 2세차 이금희 아나운서와 전북 완주 대둔...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 번쯤 멈출 수밖에'(사진제공=KBS1)가수 이선희가 나이 2세 동생 이금희 아...
추석 차례 지내는 법 "향 피우기, ...
추석 차례 지내는 법 향 피우기, 절 하기, 음식 나누기' 정리...
김한나 치어리더, 연휴에도 열일 i...
김한나 치어리더가 연휴에도 열일을 이어간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추석 차례상 지방 쓰기 고인 관계,...
추석 차례상 지방 쓰기 '고인 관계, 직위, 본관, 성씨' 등...
안젤리나 다닐로바, 제주에 나타난...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제주 인증샷을 공개했다.안젤리나 다닐로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1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