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구마교회’ 목사 "아동에 유사성행위 촬영"… "주소, 신상 공개" 분통

이투데이 | 2020.12.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출처=JTBC )
(출처=JTBC )


구마교회의 아동성착취 혐의가 도마 위에 올랐다.

구마교회는 19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다뤄졌다. 구마교회는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곳으로, A씨 목사가 이곳에서 오랜 세월에 걸쳐 아동들을 상대로 성착취를 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구마교회 A 목사의 피해자들은 해당 교회 신자의 자녀들이었다. 피해자들은 A목사가 부모들에게 영적으로 보살핀다고 말한 뒤 성폭력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특히 성착취 때마다 동영상을 촬영, 함께 보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다.


A목사는 신체 부위를 만지거나 유사 성행위를 시켰고 이를 동영상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동보호전문기관은 지난 16일 해당 교회에 남아있던 아이들을 다른 곳으로 옮겨 보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교회에서 압수한 캠코더에서 나온 영상들을 분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들의 법률대리인 부지석 변호사는 지난 17일 “A목사는 자신이 ‘다윗의 영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음란죄 상담이라는 명목으로 여성들에게 성폭력을 저지르고 이를 촬영하기도 했다”며 “목사의 아내는 이 사실을 알고도 자리를 피해 주는 등 방조하고 때론 참여하기도 했으며 피해자들과 비슷한 또래인 A목사 아들은 왕자처럼 대접받으며 피해자들에게 폭행을 일삼았다”고 밝혔다.


구마교회 목사의 파렴치한 혐의가 폭로됐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네티즌들은 교회의 주소와 목사의 신상이 공개되지 않은 것을 두고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윤나무,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 이어 시즌2 ...
사진제공=SM C&C배우 윤나무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로 다시 한 번 ...
울산현대, 2021시즌 개막전서 강원...
사진출처=울산현대울산현대 홍명보 감독이 K리그1 감독 데뷔전을...
tvN 루카: 더 비기닝 뜨거운 호응 ...
사진 제공 : tvN ‘루카 더 비기닝’ ‘루카 : 더 비기닝’...
최우식, 승진을 부르는 완벽한 수...
사진 제공/프로젝트엠(PROJECT M)?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
신인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첫 ...
사진제공: 유에스미디어 3월 1일 유에스미디어 소속 걸그룹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2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