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정배우, 로건 ‘몸캠’까지 유출…김계란 “누가 죽길 원하나”

국민일보 | 2020.10.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 로건 교관 추정 남성의 ‘몸캠 피싱’ 사진을 공개해 파문이 일고 있다.

정배우는 14일 진행한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로건 교관이 과거 몸캠 피싱을 당해 촬영한 사진”이라며 한 남성의 나체 사진을 공개했다. 중요 부위는 가렸으나, 얼굴과 벗은 상의는 여과 없이 노출됐다.

정배우는 “해당 사진을 공개하기 전 변호사와 상의를 거쳤는데, 이미 인터넷에 유출돼 있던 사진이라 (방송에서 공개해도) 상관없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생방송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몸캠 피싱 피해자의 성 착취 영상을 유포했다는 비판이 터져 나왔다. 일반인의 사생활을 함부로 공개했다는 지적도 잇따랐다.


이에 정배우는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다고 항변하며 시청자들과 토론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정배우는 “진실을 알려주는 직업이다” “일반인이 아닌 공인, 연예인의 사건이다” “엄격한 도덕성이 싫으면 그런 잘못을 안 하면 되지 않나” 등의 주장을 폈다.

앞서 정배우는 ‘가짜사나이2’ 교관인 정은주와 로건이 불법 퇴폐업소를 출입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유튜브 인기 콘텐츠 ‘가짜사나이’는 출연 교관들을 둘러싸고 각종 논란이 불거지며 홍역을 앓고 있다. 시즌1의 훈련대장인 이근 전 대위는 채무 논란에 이어 성추행 등 혐의로 처벌받은 전력이 드러나 논란이 됐다.

정배우 해당 생방송 직후 ‘가짜사나이’ 제작자인 유튜버 김계란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태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김계란은 “누가 1명 죽기를 원하는가”라고 일갈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0 0
저작권자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ACL 최종전 전북, 유종의 미 보다 중요한 젊은피의 최...
사진출처/전북현대전북현대(이하 전북)는 4일 카타르 도하 칼리파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서 상하이 상강과 20...
MBN '소나무' 교통사고로 누워있는...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MBN '소나무'(사진제공=MBN)MBN '소나...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하락에 황...
viewer 문재인 대통령/연합뉴스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
이시언, 장도연 명언에 감동 “나 ...
이시언이 장도연 명언에 감탄했다.4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
서동현X김하온, '쇼미9' 본선 무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서동현(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서동...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