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삼육보건대학교, 혁신지원사업 1차년도 연차평가 A등급 선정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삼육보건대학교, 혁신지원사업 1차년도 연차평가 A등급 선정.(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삼육보건대학교, 혁신지원사업 1차년도 연차평가 A등급 선정.(사진제공.삼육보건대학교)

(서울=국제뉴스)이운안기자=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는교육부와한국연구재단이실시한2019년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I유형연차평가에서최우수등급(상위30%)인A등급을받았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은정부가전문대학에지원하는재정지원사업중가장큰규모의사업이다.


특히이번평가는수년간등록금동결로인해재정이열악한전문대학에게평가결과에따른인센티브가절실한상황이었던만큼경쟁이매우치열했던것으로보여진다.


더구나코로나-19라는특수한상황으로인해평소보다준비과정이몇배나힘겨웠다는대학관계자들의후문도있다.


이러한어려운상황속에서얻은양질의결과로한숨을돌린삼육보건대학교는
발전전략기반의혁신계획수행을무사히이어갈것으로보인다.


무엇보다탁월한위기관리리더십으로이번평가를이끈박두한총장은"이번혁신지원사업에서최우수대학으로선정되므로다시한번우리대학의저력을확인했다.


지금은대학위기의시대이지만우리대학은당당히극복해나갈것"이라며"앞으로도대학의4대혁신전략(교육혁신·행정혁신·재정혁신·신앙혁신)을중심으로대학이부흥할수있도록최선을다하겠다."고전했다.


삼육보건대학교는입학에서졸업까지의재학생지도로드맵을통해혁신에이르는교육을시행하고있다.


글로벌나눔을실천하는ACE진심삼육인양성을사업목표로국제협력혁신,산학협력혁신,교육혁신,직업교육혁신을이루기위해▲글로벌ACE인재양성프로그램▲혁신적FYE모델개발및운영프로그램▲학생성공혁신프로그램▲4차산업혁명RAPIDSCORE등각종프로그램을운영하며국내외전공체험봉사활동을통해나눌수있는진심인재를양성하여졸업후에도사회에기여할수있는인재를배출하고있다.


한편,박주희혁신지원사업단장은"지금껏수없이많은평가를겪어보았지만이번연차평가만큼열악한상황에서평가를준비한것은처음"이라며"타대학을포함해평가를주관한교육부와한국연구재단도상황이크게다르지않았을것이다.


코로나-19는우리에게많은기회를앗아갔으며앞으로더큰어려움이닥칠지도모르겠다."는우려의메세지를전했다.


아울러"우리대학은단기적으로는목표한바를이루었지만중장기적인측면에서전체전문대학이상생하고협력하는환경을만드는것이코로나시대의혁신키워드라고생각한다."라며"이러한상황에서교육부의'네거티브'성격의집행규정개혁은앞으로대학의혁신지원사업운영에큰도움이될것으로기대한다.앞으로도정부가대학의자율적경쟁력성장을촉진하는규제완화및개혁안마련을위해최선을다해달라"고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양주역 침수, 네티즌 “양주역, 녹양역 사이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경기 양주 지하철역에 침수됐다는 시민들의 제보가 줄을 ...
LH, 3차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주...
(사진제공=LH) LH, 2020년 3차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입주...
신하균-여진구, JTBC `괴물`로 만...
신하균(왼쪽)과 여진구(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이너스이...
연극 '레미제라블' 명작의 가치+탄...
viewer 사진=양문숙 기자대중에게 뮤지컬과 영화로 잘 알려...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
사진출처/빅히트 엔터테인먼트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0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 (ICED)
[포인트경매]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