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이천수, 월드쉐어 나눔 홍보대사 위촉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천수 나눔홍보대사가 위촉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천수 나눔홍보대사가 위촉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회장 이정숙)는 5월 27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를 나눔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일 밝혔다.

2002년 월드컵의 주역이자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축구선수로 활발하게 활동한 이천수는 2015년 은퇴 이후 축구 해설자 겸 인천유나이티드 전력강화실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천수는 선수 시절 받아온 사랑을 나누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 문화를 알리고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월드쉐어와 함께하기로 약속했으며, 가난과 어려운 환경으로 꿈을 포기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그 꿈을 응원하고 희망을 전달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촉식 현장에서 이천수는 "선수 시절에는 기부와 나눔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다. 은퇴 후에 그동안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축구와 재능기부 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 월드쉐어와 함께 좋은 일을 더 많이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월드쉐어 이정숙 회장은 "한 명의 생명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월드쉐어에 이천수 씨와 같은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분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신나는 나눔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이천수 나눔 홍보대사 위촉뿐 아니라 소속사인 에이치이엔티도 월드쉐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에이치이엔티는 유튜브 터치플레이 채널을 운영하며 기부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왔다. 앞으로 2000만 뷰의 인기 콘텐츠인 군대스리가2를 통해 월드쉐어와 함께 나눔을 알리는 일에 동참할 예정이다.

군대스리가2는 유상철 감독과 이천수, 이운재, 최진철, 송종국 선수 등 축구 레전드들이 함께하는 국군장병 군대 축구 프로젝트로 6월 말부터 군부대를 찾아가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움짤뉴스] 뉴이스트, 왕자님들의 눈부신 원더랜드
뉴이스트가 왕자님으로 변신했다. 놀이공원에서 멤버들은 사진 촬영에 임하며 각자의 비주얼을 뽐냈다. /배...
강화군, 강화형 뉴딜 과제발굴 용...
[뉴트리션] 강화군이 새로운 시대로의 전환 속 미...
김포시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
[뉴트리션] 2021년 1월 21일 고촌읍 농촌지도자회...
김포시 이재국 행정국장, 2021년 ...
[뉴트리션] 김포시 이재국 행정국장은 지난 21일 ...
문소리 집, 21년 만에 첫 관찰예능...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배우 문소리가 '전참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4일 [일]

[출석부]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 월드콘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