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경산소방서, 헌혈 참여자 급감 소식 듣고 팔 걷어붙였다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29일 경산소방서 직원들이 코로나19로 개인과 단체헌혈이 급감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40여명의 직원이 사랑나눔 헌혈에 동참했다(사진=경산소방서)지난 29일 경산소방서 직원들이 코로나19로 개인과 단체헌혈이 급감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40여명의 직원이 사랑나눔 헌혈에 동참했다(사진=경산소방서)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산소방서(서장 조유현)가 사랑나눔 헌혈에 동참했다.


지난 29일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각급 학교의 등교 연기 등으로 개인과 단체헌혈의 급감으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40여 명의 직원이 팔을 걷어붙인 것이다.

지난 29일 경산소방서 직원들이 코로나19로 개인과 단체헌혈이 급감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40여명의 직원이 사랑나눔 헌혈에 동참했다. 여성 소방관이 헌혈을 하며 손하트로 사랑을 표시하고 있다 (사진=경산소방서)지난 29일 경산소방서 직원들이 코로나19로 개인과 단체헌혈이 급감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40여명의 직원이 사랑나눔 헌혈에 동참했다. 여성 소방관이 헌혈을 하며 손하트로 사랑을 표시하고 있다 (사진=경산소방서)

이날 사랑나눔 헌혈은 헌혈 전 발열 검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수칙을 지키며 진행됐다.


조유현 소방서장은 "이번 사랑나눔 헌혈운동으로 혈액 수급난 해소와 귀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코너 맥그리거 TKO 패배...포이리에 승리
[속보] 코너 맥그리거 TKO 패배...포이리에 승리UFC 최고의 스타인 코너 맥그리거가 생애 첫 TKO패를 당했...
마이웨이 낸시랭 "홍석천, 마음 나...
마이웨이 낸시랭 홍석천, 마음 나눌 유일男...한 때 극단적 선택...
이준영 매니저 롤스로이스 고스트 ...
이준영 매니저 '롤스로이스 고스트' 가격대 화제(사진=방...
최제우 명리학 공부 사연 "20대 때...
최제우 명리학 공부 사연 20대 때 죽어야야 했는데...(사진=방송...
마이클 챈들러 UFC 데뷔전 승리 "...
마이클 챈들러 UFC 데뷔전 승리 '양수겸장' 진면목(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4일 [일]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월드콘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