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청도署, 지역경제 활성화와 신뢰받는 경찰···두 마리 토끼 잡아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미섭 청도경찰서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와 청도경찰관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재래시장인 청도시장에서 장보기에 나섰다(사진=청도경찰서)최미섭 청도경찰서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와 청도경찰관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재래시장인 청도시장에서 장보기에 나섰다(사진=청도경찰서)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경찰서(서장 최미섭)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섰다.


청도경찰서는 지난 29일 지역민의 고통 분담과 지역경제 살리기 추진을 위해 재래시장인 청도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청도경찰은 시장 상인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매월 청도시장 가는 날을 지정, 물품 등을 구매하며 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미섭 청도경찰서장(가운데)이 경찰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청도시장 상인회 임원에게 감사장을 전하고 있다(사진=청도경찰서)최미섭 청도경찰서장(가운데)이 경찰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청도시장 상인회 임원에게 감사장을 전하고 있다(사진=청도경찰서)

이날 청도경찰은 경찰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시장 상인회 임원 2명에게 감사장을 전하고 임원진들과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한 간담회도 가졌다.


최미섭 서장은 "전 직원들이 앞으로도 장보기 행사 등을 통해 지역경제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하고 신뢰받는 청도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최미섭 청도경찰서장이 지역 경제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청도시장 상인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있다(사진=청도경찰서)최미섭 청도경찰서장이 지역 경제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청도시장 상인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있다(사진=청도경찰서)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토트넘VS루도고레츠, 유로파리그 스포티비 나우(spotv...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손흥민 유로파리그(사진=토트넘 페이스북)토트넘과 루도고레츠 중계에서 손흥민이...
2020 대구×청년 소셜리빙랩(생활...
1단계 참여팀 선정 [뉴트리션] 대구시와 대구경북...
동구청, 2020 사랑플러스 김장나눔...
[뉴트리션] 대구 동구청은 지난 26일 한국가스공...
아이스링크에서 프로포즈를… 대구...
대구실내빙상장 프로포즈 이벤트 [뉴트리션] 대구...
손 소독제 고를 때 3가지 포인트에...
바야흐로 손 소독제 춘추전국시대다. 기존의 제약 및 위생용품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7일 [금]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